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1*** 2026.06.14

반숙란으로 계란장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4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a********* 2026.06.14

반숙란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4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7******* 2026.06.14

계란을 삶기 귀찮아서 ㅎㅎ 구매했어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3*** 2026.06.14

계란장하려고 반숙란시켰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5******* 2026.06.14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co****** 2026.06.14

오아시스 새벽 배송은 정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14

새벽배송 포장 꼼꼼해요~ 편리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h**** 2026.06.14

이거 정말 간편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10***** 2026.06.14


반숙이 그나마 소화도 잘 된다고해서 엄마 드리려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y**** 2026.06.13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m**** 2026.06.13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미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o***** 2026.06.13

반숙이라 먹기가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y3*** 2026.06.13

반숙란 잘못사면 비릿핫데 비릿하지 않고
너무 맛있네요~ 반숙란 안먹는 신랑이 더 시키라고
해서 오늘 더 주문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13

흰자가 탄력이 없어 흐트러져있지만 맛은 있어서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w****** 2026.06.13

다이어트 간긱아로 먹기 아주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0******* 2026.06.13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2***** 2026.06.13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0***** 2026.06.13

잘못시켰는데.. 간이 되어 잇어 맛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h****** 2026.06.13

반숙란은 껍질 까기는 불편한데 구운한보다 제 입에 더 맞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k******* 2026.06.13

딸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넘 맛있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r** 2026.06.13

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계란이 너무 잘 삶아지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o***** 2026.06.13

따아~악 먹기 좋아요. 목넘김도 매끄러워요. 강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f******* 2026.06.13

짜지않고 맛있어여~~ 유정란이라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0j*** 2026.06.12

싱싱해요 계란이 금방품절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2

완전 반숙이라 넘 맛있어요!!!!! 2개 사길 잘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12

단백질 보충용 간식인 반숙란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12

오아시스 반숙란이 제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12

오아시스 채소는 항상 믹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j**** 2026.06.12

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12

생각한것보다 더 반숙느낌이예요 노른자가 흐르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노른자가 살짝 흐르네요
그리고 껍질 정말 잘 안까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o****** 2026.06.12

짭짤하게 간도 되어있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a****** 2026.06.12

반숙란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12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0***** 2026.06.12

반숙란이라 편리해요~ 유정란이라 믿고시킵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3******* 2026.06.12

달걀이 모두 품절이라 구매했는데 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0******* 2026.06.12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고, 말랑쫀득하게 잘 익어서 물없이 먹어도 목이 메지 않았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은데 요즘 품절도 넘 잦고 비싸네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이거 없으면 아침이썰렁해서 늘 대놓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고소하니 노른자가 적당히 익어서 소화도 잘되고 목메임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