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큰 오이 사먹는게 나을거 같아여
아삭하고 신선하고 먹기 편해요
미니오이 먹기 편한 사이즈여서 좋습니다
오이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백오이보다 껍질이 얇아서 생으로 먹기 좋습니다.
구매해서 먹어보니 아삭하고 신선해서 재구매합니다
자주 구매해 먹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아요
아삭아삭 샐러드나 양념 안하고 스낵처럼 먹기 좋아요
신선도는지난번보다 조금 덜하지만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일반 오이보다 훨씬 아삭아삭하고 껍질째 먹기에도 좋아요
ㅎ ㅎ 남편이 넘 귀엽다고 아삭아삭 그냥 간식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귀여운 오이가 왔습니다 맛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상태 좋은걸로 왔어요
미니 오이 비싸지만 맛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해요
아삭아삭 껍질이 안씹혀요 너무 맛있어요 신선한 수분 자체
미니오이 신선하고 맛 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오이피클용으로 구매했어요. 몇개를 생으로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식감도 일반 고추 못지 않게 아삭하고 시원하고 약간 달짝지근한 맛까지.. 너무 맛있네요.
자주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일반오이보다 아삭한게 좋네요. 쓴맛도 없구요.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신선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맛이 있어요
처음 사보는데 단단하니 맛있네요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엉ㆍ. 아침에 하나씩.
아삭한 식감의 미니 오이예요 미니 오이는 처음 구입해보는데 기본 오이보다 수분감도 더 많고 아삭한 식감이 더 강해요 샐러드와 너무 잘 어울리는데 가격이 일반 오이보다는 쫌 비싸네요
아삭한 식감이 좋고 껍질도 부드러워서 맛나요
간편하게 씻어서 먹으면 되니까 좋네요
우리집 냉장고에 늘 있는 상품입니다! 근데 이번 상품은 써요
냉해로 반 얼어옴 오이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아쉽네요
일반오이보다 비싸지만 식감이 좋아 오이 안좋아하는 아이도 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큰 오이 사먹는게 나을거 같아여
아삭하고 신선하고
먹기 편해요
미니오이 먹기 편한 사이즈여서 좋습니다
오이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백오이보다 껍질이 얇아서 생으로 먹기 좋습니다.
구매해서 먹어보니 아삭하고 신선해서
재구매합니다
자주 구매해 먹어요 개인적으로 다 좋아요
아삭아삭 샐러드나 양념 안하고 스낵처럼 먹기 좋아요
신선도는지난번보다 조금 덜하지만 맛있어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일반 오이보다 훨씬 아삭아삭하고 껍질째 먹기에도 좋아요
ㅎ ㅎ 남편이 넘 귀엽다고
아삭아삭 그냥 간식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귀여운 오이가 왔습니다 맛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상태 좋은걸로 왔어요
미니 오이 비싸지만 맛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해요
아삭아삭 껍질이 안씹혀요 너무 맛있어요 신선한 수분 자체
미니오이 신선하고 맛 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오이피클용으로 구매했어요. 몇개를 생으로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식감도 일반 고추 못지 않게 아삭하고 시원하고 약간 달짝지근한 맛까지.. 너무 맛있네요.
자주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일반오이보다 아삭한게 좋네요. 쓴맛도 없구요.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신선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맛이 있어요
처음 사보는데 단단하니 맛있네요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엉ㆍ. 아침에 하나씩.
아삭한 식감의 미니 오이예요 미니 오이는 처음 구입해보는데 기본 오이보다 수분감도 더 많고 아삭한 식감이 더 강해요 샐러드와 너무 잘 어울리는데 가격이 일반 오이보다는 쫌 비싸네요
아삭한 식감이 좋고 껍질도 부드러워서 맛나요
간편하게 씻어서 먹으면 되니까 좋네요
우리집 냉장고에 늘 있는 상품입니다!
근데 이번 상품은 써요
냉해로 반 얼어옴 오이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아쉽네요
일반오이보다 비싸지만 식감이 좋아
오이 안좋아하는 아이도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