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4

오아시스는 일단 무조건 믿고 사봅니다~
언재나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9******* 2026.06.14

올리브소세지솥밥 해서 아이랑 같이 먹었어요 다른 비엔나소세지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4******* 2026.06.14

젤좋아하는 소시지 좋아요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4

딸아이가 비엔나를 넣은 주먹밥을 만들어 달라고해서 해보았습니다.

새백배송으로 비엔나랑 같이 주문해서 온 햇 감자와 당근을 채썰어서 볶았는데
보니 초록색이 없어서 전에 주문하였던 냉동 유기농 채소믹스가 생각이 나서
거기서 초록색 마늘쫑만 골라서 함께 썰어서 볶았습니다.
소금간 살짝하고나서 밥을 넣어서 볶았는데 요번에 구입한 오아시스표 굴소스...
너무 좋더라고요.
굴소스 넣고 뽁은 후 불을 끄고 참기름 살짝 넣어 주었습니다.

비엔나는 끓는 물에 데치기 전에 깔집을 내었구요.

한입크기정도의 밥을 떠서 조물거린 후 비엔나를 넣고 모양을 만들어주면
끝입니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비엔나 주먹밥이 되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9******* 2026.06.14

성분이 순해서 안심이 되는 맛있는 비엔나 햄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on*** 2026.06.14

무항생제라 믿고 사요~~^^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i****** 2026.06.14

아이들 반찬으로 간편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i***** 2026.06.14

무항생제 한돈 비엔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r******* 2026.06.14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14

맛있어요
턍글탱글하고 육향과 육즙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6.14

잘 먹을게용!!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6.14

이거 진짜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칼집내서 굽는것보다 통으로 데치는게 뽀득하니 더 맛있어요! 불닭에서 넣어먹으면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3***** 2026.06.14

쏘야해주니 뽀득 맛있게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t******* 2026.06.14

오랜만에 구입! 가격이 엄청 올랐네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hz**** 2026.06.14

소세지야채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n*** 2026.06.13

비엔나는 이것만 구매합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5******* 2026.06.13

비엔나 소시지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간단히 아침식사 하기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13

안 좋은게 좀 덜 들어간 거 같아서 자주 사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6.13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성분도 좋고 비상용으로 놔두고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6.13

쫄깃쫄깃 맛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r**** 2026.06.13

메번 먹는 소세지 맛잇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bh**** 2026.06.13

성분좋고맛도좋아서 반찬없을때 아이 반찬해주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uu**** 2026.06.13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13

무항샹제라 더 좋습니다! 어른이들 입맛에듀 딱이네여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2*** 2026.06.13

우리집 부자가 젤 좋아하는 오아시스 반찻거리 중 하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2*** 2026.06.13

매번 구매하는 우리집 반찬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a***** 2026.06.13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3***** 2026.06.13

우리집 소시지는. 이것만 사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kt*** 2026.06.12

육류함유량이 높아 탱글하고 식감이 좋아요 냄새도 안나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2

계속 믿고 구매중이예요
아이들 먹이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i***** 2026.06.12

잡내없고 담백하고 아이가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727***** 2026.06.12

건강하게 잘먹었습니다.
성분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2

항상 사먹어요 마트꺼보다 건강할 것 같은 느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y******** 2026.06.12

아이가 좋아해요
마음편히먹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12

시중 소시지보다 첨가물이 덜 들어있어 종종구매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aw*** 2026.06.12

맛도ㅠ있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tt***** 2026.06.12

소세지. 성분이 괜찮다고해서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12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