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호박이 사이즈도 좋고 싱싱해요
호박찌게 맛있게 먹어서 또 해먹으려고 구매해요
고추장 찌개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오아시스에서 구입할수 있어 좋아요
강된장이나 된장국에 넣어먹어요
호박 채썰어서 애호박전했는데 맛있어요.
애호박 신선하고 가격 저렴해요
애호박은 뭐 그냥 늘 기본템
애호박 볶음 해도 좋고 이유식으로도 굿
신선하고 단단해요.
호박 신선하고 좋습니다!!!!!
가격이 그나마 저렴해서 이걸로 삿어요
애호박 싱싱하고 좋아요 크기는 보통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맘에 들어요
애호박 좋아요 가격도 좋아졌네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대패삼겹이랑 같이 볶이서 간장 참치액 참기름 한스푼씩 넣어 비벼먹으면 꿀맛
이번에 애호박은 조금 뚱뚱하고 흠집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애호박볶음으로 잘해먹었어요. 싱싱함
애호박 좋아하는데 요즘 저렴해져서 맘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상태 좋은 호박으로 왔습니다
요즘 더 쌀 수 있는데 오아시스가 뜻밖에 채소가 비싸요.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잘먹었어요
애호박 신선해요 중간 굵기예요
애호박 파스타 해먹느라고 애호박 항상 구매해요~~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좋아요 ㅎㅎ
모양도 예쁘고 애호박볶음하면 맛있을거 같아요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신선하고 새벽 배송은 사랑입니다
호박 싱싱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애호박새우젓볶음하려구요 !
잘받았습니다 애호박볶음하게요
크고 싱싱한걸로 받았어요. 잘먹 을게요~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싱싱해보여요
애호박 너무 크지 않고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애호박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요.
그람수가 기재되어 있지만 막상 직접 받아보니 생각보다 작네요
양파에서 벌레가 나오긴 했지만, 괜찮아요.
아직 먹기 전인데 상태는 단단하고 괜찮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호박이 사이즈도 좋고 싱싱해요
호박찌게 맛있게 먹어서 또 해먹으려고 구매해요
고추장 찌개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오아시스에서 구입할수 있어 좋아요
강된장이나 된장국에 넣어먹어요
호박 채썰어서 애호박전했는데 맛있어요.
애호박 신선하고 가격 저렴해요
애호박은 뭐 그냥 늘 기본템
애호박 볶음 해도 좋고 이유식으로도 굿
신선하고 단단해요.
호박 신선하고 좋습니다!!!!!
가격이 그나마 저렴해서 이걸로 삿어요
애호박 싱싱하고 좋아요 크기는 보통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맘에 들어요
애호박 좋아요 가격도 좋아졌네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대패삼겹이랑 같이 볶이서 간장 참치액 참기름 한스푼씩 넣어 비벼먹으면 꿀맛
이번에 애호박은 조금 뚱뚱하고 흠집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애호박볶음으로 잘해먹었어요. 싱싱함
애호박 좋아하는데 요즘 저렴해져서 맘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상태 좋은 호박으로 왔습니다
요즘 더 쌀 수 있는데 오아시스가 뜻밖에 채소가 비싸요.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잘먹었어요
애호박 신선해요 중간 굵기예요
애호박 파스타 해먹느라고 애호박 항상 구매해요~~
항상 만족하면서 구매 합니다 좋아요 ㅎㅎ
모양도 예쁘고 애호박볶음하면 맛있을거 같아요
가성비가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신선하고 새벽 배송은 사랑입니다
호박 싱싱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애호박새우젓볶음하려구요 !
잘받았습니다 애호박볶음하게요
크고 싱싱한걸로 받았어요. 잘먹
을게요~
재구매입니다 자주먹습니다 싱싱해보여요
애호박 너무 크지 않고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애호박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요.
그람수가 기재되어 있지만
막상 직접 받아보니 생각보다 작네요
양파에서 벌레가 나오긴 했지만, 괜찮아요.
아직 먹기 전인데 상태는 단단하고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