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류와 염분을 50%나 줄인 제품이라 식단 관리할 때나 아이들 간식 줄 때 부담 없이 푹 짜서 먹고 있습니다. 맛이 밍밍하지 않네요 소스 하나도 건강하게 챙기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당이고 세일도 해서 주문했어요
아이들 먹을꺼라 이걸로 처음 사봤어요. 맛은 아직 안먹어봐서 ~
달고 짭짤한 걸 선호하는 입맛에는 싱거울듯. 덜 자극적이라 좋아서두번째 구매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케첩이 진하네요
오아시스는 더더 좋아지는구나 멤버십 왜 안생기지 했믐데 이사때문에 오랜만에 오니 생겨서 바로 멤버십박음
맛잇길요 이왕이면 저당저염으로 만족합니다
슈가솔트가 50프로 낮아서 사봤어요
성분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소스를 많이 먹지 않기에 가능하면 품질 재료 좋은 소스를 선택합니다.
상큼한 편입니다 진하다기 보다는 가벼운케첩 맛
감미료 케첩은 뭔가 맛이 다르고 설탕 줄인 거래서 이걸로 샀어요
하인즈케찹 좋아해요 슈가 솔트 두가지가 50%라니 더 좋아요
슈가앤솔트 레스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처음 먹어보는데요 맛있네요~ 감자튀김이 계속 들어가게 되니 다이어트는 또 힘들어지겠네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빠른 새벽배송까지 좋아요
하인즈가 성분이 심플해서 삽니다
케찹 덜 단거로 구매했어도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품질좋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나요 저당 저염이라 더 젛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찹이네요 건강한 케찹 이라고 생각해서 주문
반만 들어갓데서 삿는데 맛은전혀 나쁘지 않어요
50% 슈가 솔트라 좋네요.
케첩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먹던 거라서 좋아요
50%슈가앤솔트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고 싶어 주문햿어요
아이가 케찹을 많이 먹는데 저당이 좋을것 같아서 구매해요. 맛있는 하인즈 케첩 첨가물도 적어서 좋은듯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슈가앤솔트 오십프로라 사봤어요
늘 항상 주문합니다.
아이와 식단조절중이에요. 도움이 되길 바래요.
하인즈 케챱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는 살짝 밍밍
적당한 크키 케찹 맛있어요 달달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처음구매해요 맛도 좋길 바랍니다
아이가 케찹을 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어서 그나마 저당 저나트륨 제품을 주면 마음이 덜 불편하더라고요. 원래 비비드키친 제품을 샀었는데 언젠가부터 오아시스에서는 비지드키친 케찹은 판매하비 않네요. 하인즈는 오뚜기나 비비드 대비해서 살짝 새콤한? 맛이 더 있는 것 같아요.
잘받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류와 염분을 50%나 줄인 제품이라 식단 관리할 때나 아이들 간식 줄 때 부담 없이 푹 짜서 먹고 있습니다. 맛이 밍밍하지 않네요 소스 하나도 건강하게 챙기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당이고 세일도 해서 주문했어요
아이들 먹을꺼라 이걸로 처음 사봤어요. 맛은 아직 안먹어봐서 ~
달고 짭짤한 걸 선호하는 입맛에는 싱거울듯. 덜 자극적이라 좋아서두번째 구매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케첩이 진하네요
오아시스는 더더 좋아지는구나 멤버십 왜 안생기지 했믐데 이사때문에 오랜만에 오니 생겨서 바로 멤버십박음
맛잇길요 이왕이면 저당저염으로 만족합니다
슈가솔트가 50프로 낮아서 사봤어요
성분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소스를 많이 먹지 않기에 가능하면 품질 재료 좋은 소스를 선택합니다.
상큼한 편입니다 진하다기 보다는 가벼운케첩 맛
감미료 케첩은 뭔가 맛이 다르고 설탕 줄인 거래서 이걸로 샀어요
하인즈케찹 좋아해요 슈가 솔트 두가지가 50%라니 더 좋아요
슈가앤솔트 레스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처음 먹어보는데요 맛있네요~ 감자튀김이 계속 들어가게 되니 다이어트는 또 힘들어지겠네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빠른 새벽배송까지 좋아요
하인즈가 성분이 심플해서 삽니다
케찹 덜 단거로 구매했어도 맛있네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품질좋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나요 저당 저염이라 더 젛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찹이네요
건강한 케찹 이라고 생각해서 주문
반만 들어갓데서 삿는데 맛은전혀 나쁘지 않어요
50% 슈가 솔트라 좋네요.
케첩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먹던 거라서 좋아요
50%슈가앤솔트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고 싶어 주문햿어요
아이가 케찹을 많이 먹는데 저당이 좋을것 같아서 구매해요. 맛있는 하인즈 케첩 첨가물도 적어서 좋은듯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슈가앤솔트 오십프로라 사봤어요
늘 항상 주문합니다.
아이와 식단조절중이에요. 도움이 되길 바래요.
하인즈 케챱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는 살짝 밍밍
적당한 크키 케찹 맛있어요 달달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처음구매해요
맛도 좋길 바랍니다
아이가 케찹을 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어서 그나마 저당 저나트륨 제품을 주면 마음이 덜 불편하더라고요.
원래 비비드키친 제품을 샀었는데 언젠가부터 오아시스에서는 비지드키친 케찹은 판매하비 않네요.
하인즈는 오뚜기나 비비드 대비해서 살짝 새콤한? 맛이 더 있는 것 같아요.
잘받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