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오이 맛있어요 단맛많은 오이에요
2개씩 사서 한두번에 먹어버리니 좋아요
오이가 신선해요 더운데 잘먹을게요
오이가 아주 신선하지 않고 끝부분이 쓴맛이 났어요. 맛있는 오이는 아니었습니다
요새 여름반찬으로 매일 오이를 사는거 같애요 젤 만만한 반찬이에요 큰아이가 학원가기전 차안에서 먹을 도시락으로 항상 오이 반찬 해줘서 떨어지지 않게 사두어요 쌈장에 그냥 찍어 먹어도 되고 무쳐 먹어도 되고 비빔밥에도 넣고 참치마요에도 넣고 김밥에도 넣고 넘 좋아요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겨자크래미오이냉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오이 두개 들어있어요
오이가 조금 작긴한데 맛은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 무난해요
오이 냉채 해먹으려고 샀어요~
오이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싱싱해요 콩국수 고명으로 썼어요
싱싱해요 조큼 마르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했어요.
신선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네요
오징어초무침 해먹었어요 두개 옵니다
오이철이라 이것저것 해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오이가 하나도 안쓰고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작아요 신선해요 맛은 좋아요 4명이 먹기엔 모자라요
오이 절여 차지키 만들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오이가 크고 좋네요.값도 싸고 요. 쓴맛도 나지 않아요. 잘 먹고 있어요
싱싱해요 마트보단 비싼 편이지만 믿고 사는 곳~ 간단히 김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오이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샐러드를 하기에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오이 맛있어요 단맛많은 오이에요
2개씩 사서 한두번에 먹어버리니 좋아요
오이가 신선해요 더운데 잘먹을게요
오이가 아주 신선하지 않고 끝부분이 쓴맛이 났어요.
맛있는 오이는 아니었습니다
요새 여름반찬으로 매일 오이를 사는거 같애요
젤 만만한 반찬이에요
큰아이가 학원가기전 차안에서 먹을 도시락으로
항상 오이 반찬 해줘서 떨어지지 않게 사두어요
쌈장에 그냥 찍어 먹어도 되고 무쳐 먹어도 되고 비빔밥에도 넣고
참치마요에도 넣고 김밥에도 넣고 넘 좋아요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겨자크래미오이냉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오이 두개 들어있어요
오이가 조금 작긴한데 맛은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 무난해요
오이 냉채 해먹으려고 샀어요~
오이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싱싱해요
콩국수 고명으로 썼어요
싱싱해요
조큼 마르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했어요.
신선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네요
오징어초무침 해먹었어요
두개 옵니다
오이철이라 이것저것 해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오이가 하나도 안쓰고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작아요
신선해요
맛은 좋아요
4명이 먹기엔 모자라요
오이 절여 차지키 만들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드립니다.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이에요
오이가 크고 좋네요.값도 싸고 요. 쓴맛도 나지 않아요. 잘 먹고 있어요
싱싱해요 마트보단 비싼 편이지만
믿고 사는 곳~
간단히 김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오이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샐러드를 하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