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고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많이 비싼거 같지만 냉동보다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영양은 냉동이 더 있대요
물러진것 없이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안심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향도 너무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상태 좋아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애기 먹이기 안심됩니당
단단하지않고 말랑거리긴 한데 맛잇어요
싱싱하네요 단단하고 새콤달콤해요
블루베리~ 품질 좋은 상품 공급해주시는 오아시스께 항상 감사드려요~! :laughing: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신선하고 크기도크고 좋아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어주네요 재구매해야겠어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블루베리 사이즈적당하고맛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당~~~! 알도 커요
가격이ㅜ좀 올라가네요 초 ㅇ어라
크기도 괜찮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샀는데 너무 잘먹습니다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으려고 블루베리 주문했어요 ^^ 신선하고 상큼하고 맛있어요 ^^ 가격만 좀더 착해지면 좋겠습니다
맛있어요.
사이즈도 적당~ 약간 새콤2 달콤8 아이가 한통 순삭했어요
싱싱합니다 씹히는 맛, 톡터지는 식감 ~~좋아요
새콤달콤해요 요거트랑 잘어울려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알이크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또 주문합니다!
달고 맛있어용. 건강에도 최고죠~^^
주말에 수영장 가는데 애들 간식으로 샀어요. 한끼 간식으로 먹으면 되는 양이고 알도 생각보다 크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블루베리 생각나서 주문해봅니다 달달하면 좋겠어요
블루베리가 달고 맛도좋습니다
블루베리 너무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처음 구매했는데 알도 크고 신선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넘 맛있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블루베리랑 오리고기 생닭 주문했어요.
너무 싱싱하고 크기도좋고 맛있어요
양이 적어 아쉬워요. 가격 빨리 내렸으면요~~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고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많이 비싼거 같지만 냉동보다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영양은 냉동이 더 있대요
물러진것 없이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안심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향도 너무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요~ 상태 좋아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애기 먹이기 안심됩니당
단단하지않고 말랑거리긴 한데 맛잇어요
싱싱하네요 단단하고 새콤달콤해요
블루베리~ 품질 좋은 상품 공급해주시는 오아시스께 항상 감사드려요~! :laughing: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신선하고 크기도크고 좋아요!!
아이가
맛있게 잘 먹어주네요 재구매해야겠어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블루베리 사이즈적당하고맛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당~~~! 알도 커요
가격이ㅜ좀 올라가네요 초 ㅇ어라
크기도 괜찮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샀는데 너무 잘먹습니다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으려고 블루베리 주문했어요 ^^
신선하고 상큼하고 맛있어요 ^^
가격만 좀더 착해지면 좋겠습니다
맛있어요.
사이즈도 적당~ 약간 새콤2 달콤8 아이가 한통 순삭했어요
싱싱합니다 씹히는 맛, 톡터지는 식감 ~~좋아요
새콤달콤해요 요거트랑 잘어울려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알이크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또 주문합니다!
달고 맛있어용. 건강에도 최고죠~^^
주말에 수영장 가는데 애들 간식으로 샀어요.
한끼 간식으로 먹으면 되는 양이고 알도 생각보다 크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블루베리 생각나서 주문해봅니다
달달하면 좋겠어요
블루베리가 달고 맛도좋습니다
블루베리 너무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처음 구매했는데 알도 크고 신선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넘 맛있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또 구매햇어요
블루베리랑 오리고기 생닭 주문했어요.
너무 싱싱하고 크기도좋고 맛있어요
양이 적어 아쉬워요. 가격 빨리 내렸으면요~~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