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금치가 신선 한데 줄기가 질겨요
무농약 시금치는 오아시스서 구입
무농약이라서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시금치가 싱싱하긴 한데 너무 커요,,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해서 매번 구매해 무침에 이용해요
깨긋하고 깔끔하네요^^ 나물무침해먹으려구요
무른거 없이 싱싱했어요 시금치나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서 좋네요!
아이반찬으로 시켰어요 너무 좋아요
무농약 믿고 구매했어요 줄기가 길긴해요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깨끗해서 손질할것도 크지않았어요. 신선해요
키작고 통통한 시금치가 아닌 기다란 시금치라 좀... 아쉽
싱싱해요 언제나 그랬듯 늘 믿고 구매해요
시금치 싱싱하고 길어서 김밥용으로 쓰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오아시스 시금치
신선하네요 아이 반찬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굿 신선해요 재구매합니다 굿
김밥 살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하고 길쭉해요.
시금치 필요해서 샀어요 엄청 커요
시금치가 깨끗하게 왔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품질도 아주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좋아요 맛나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맛도 좋구 먹기도 좋아요 재구매각
시금치 된장국입니다 시금치만 넣어도 맛있네요
양이많네요 국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밥쌌어요.싱싱하고 연해요!
아주 싱싱해요. 데쳐서 김밥에 쓰려고 샀어요. 시금치 제철은 아니지만 꾸준히 먹어요. 두봉지사도 데치면 얼마 안되네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아기용으로 구매했어요 무농약이라 하니 좋네요
재구매한 시금칰ㅋㅋㅋ 이유식으론 노맛인데 신선해서 재구매랫어요ㅎㅎ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네요. 파스타에 넣어 볼러고 주문했어요 ~
신선하고 상품상태도 괜찮았어요 또 구매할게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좋아요.
손질도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만족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금치가 신선 한데 줄기가 질겨요
무농약 시금치는 오아시스서 구입
무농약이라서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시금치가 싱싱하긴 한데 너무 커요,,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해서 매번 구매해 무침에 이용해요
깨긋하고 깔끔하네요^^ 나물무침해먹으려구요
무른거 없이 싱싱했어요
시금치나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서 좋네요!
아이반찬으로 시켰어요 너무 좋아요
무농약 믿고 구매했어요
줄기가 길긴해요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깨끗해서 손질할것도 크지않았어요. 신선해요
키작고 통통한 시금치가 아닌 기다란 시금치라 좀... 아쉽
싱싱해요 언제나 그랬듯 늘 믿고 구매해요
시금치 싱싱하고 길어서 김밥용으로 쓰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오아시스 시금치
신선하네요 아이 반찬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굿 신선해요 재구매합니다 굿
김밥 살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하고 길쭉해요.
시금치 필요해서 샀어요 엄청 커요
시금치가 깨끗하게 왔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품질도 아주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좋아요 맛나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맛도 좋구 먹기도 좋아요 재구매각
시금치 된장국입니다 시금치만 넣어도 맛있네요
양이많네요 국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밥쌌어요.싱싱하고 연해요!
아주 싱싱해요. 데쳐서 김밥에 쓰려고 샀어요. 시금치 제철은 아니지만 꾸준히 먹어요. 두봉지사도 데치면 얼마 안되네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아기용으로 구매했어요 무농약이라 하니 좋네요
재구매한 시금칰ㅋㅋㅋ
이유식으론 노맛인데
신선해서 재구매랫어요ㅎㅎ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네요.
파스타에 넣어 볼러고 주문했어요 ~
신선하고 상품상태도 괜찮았어요 또 구매할게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좋아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좋아요.
손질도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