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동물복지 계란이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구우란 아침에 필수로 먹어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아스크림 대신 먹을려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10구는 종종 너무 말라있는데 소량은 좀 덜하네요
비싸지만 건강한 계란 맛있어요
구운란 처음 사 봤는데 아이들이 맛있다네요
알도크고좋네요 만족합니다 굳
바쁜 아침 하나씩 먹으면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빠르게 잘받았고 좋습니다!!!
10개짜리 사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니 10개,6개 모두 품절이라~~
양 많은건 품절이라 소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금방 다 먹어 좋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용 구운란 시러하눈데 오아시스꺼는 맛남
구워져 있어서 편하고 껍질 잘 까져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 계란으로도 반숙란이나 구운란이 나왔음 좋겠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가끔 주문해요 10개짜리 품절이라 4개짜리 샀어요
구운 계란 여름에는 보관하기 좀 까다로운거 같은 데 맛은 좋아요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잘먹어요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이 괜찮아요. 삶은 계란도 가씀 먹게되서 구매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껍질 잘 까져서 좋아요 작아서 두입이면 먹네요 맛은 구운란 맛이예요
구운계란 인기가 많아서 4구도 겨우 구매한 느낌입니다. 맛있어요
10구짜리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4구로 구매..ㅜㅠ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데 늘 수량이 부족한 듯 해요;;
아이 수영가기전에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실온보관이라 좋네요. 그래도 빨리 먹어야겠죠^^
좀 말라있긴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ㅎ
“구운”을 못보고 잘못샀는데 잘 먹을게요ㅎ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구운유정란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구운란 10구가 없어 비싸도 구매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말해 뭐하겠어요. 아주 맛도 좋고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부드럽게 잘 익은 구운란입니다 아이가 좋아해서요
담백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먹기 편해요
날계란인 줄 알고 잘못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동물복지 계란이라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구우란 아침에 필수로 먹어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아스크림 대신 먹을려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10구는 종종 너무 말라있는데
소량은 좀 덜하네요
비싸지만 건강한 계란 맛있어요
구운란 처음 사 봤는데 아이들이 맛있다네요
알도크고좋네요 만족합니다 굳
바쁜 아침 하나씩 먹으면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배송 빠르게 잘받았고 좋습니다!!!
10개짜리 사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니 10개,6개 모두 품절이라~~
양 많은건 품절이라 소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금방 다 먹어 좋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용 구운란 시러하눈데 오아시스꺼는 맛남
구워져 있어서 편하고 껍질 잘 까져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 계란으로도 반숙란이나 구운란이 나왔음 좋겠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가끔 주문해요 10개짜리 품절이라 4개짜리 샀어요
구운 계란 여름에는 보관하기 좀 까다로운거 같은 데 맛은 좋아요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잘먹어요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이 괜찮아요. 삶은 계란도 가씀 먹게되서 구매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껍질 잘 까져서 좋아요
작아서 두입이면 먹네요 맛은 구운란 맛이예요
구운계란 인기가 많아서 4구도 겨우 구매한 느낌입니다. 맛있어요
10구짜리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4구로 구매..ㅜㅠ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데 늘 수량이 부족한 듯 해요;;
아이 수영가기전에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실온보관이라 좋네요. 그래도 빨리 먹어야겠죠^^
좀 말라있긴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ㅎ
“구운”을 못보고 잘못샀는데 잘 먹을게요ㅎ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구운유정란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구운란 10구가 없어 비싸도 구매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말해 뭐하겠어요. 아주 맛도 좋고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부드럽게 잘 익은 구운란입니다 아이가 좋아해서요
담백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먹기 편해요
날계란인 줄 알고 잘못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