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e**** 2026.06.15

오이가 싱싱해서 매일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k****** 2026.06.15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c**** 2026.06.15

오이 맛 좋아요 오이절임용으러 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15

오이김치 만들어먹었어요~ 날 더울땐 오이로 만드는 요리들 넘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780***** 2026.06.15

그냥 보통이에요. 끝부분은 멍들어서 누렇게 변해 있고 꼭지는 시들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v******* 2026.06.15

오이가 아주 크고 좋네요 무침으로 변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5***** 2026.06.14

냉면에 오이채 필수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4

지난번에 구입하고 품질이 좋아 또 구입했어요.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시오콘부 살짝 뿌려 먹으면 여름철별미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4

신선하게 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z******* 2026.06.14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삭한 식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h**** 2026.06.14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j**** 2026.06.14

조금 씁쓸한 맛이 나는 상품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6.14

ㅇ오이 샐러드 여름에는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w**** 2026.06.14

단단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신선한 상태로 잘 왔어요. 콩국수에 토핑해먹고 나머지는 미역냉국에 넣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6.14

김밥에 오이 넣으려구 삿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o*** 2026.06.14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o*** 2026.06.14

싱싱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9***** 2026.06.13

오이 여름에 냉장고 필수품이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5******* 2026.06.13

아삭아삭 싱싱하고 맛있어요
냉면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s*** 2026.06.13

오이가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l**** 2026.06.13

싱싱하고 맛있고 저렴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3

오이가 좀 억센게 오긴했는데.. 껍질을 좀 많이 제거하고 먹었죠 거칠어서 걱정했는데 속이 마르거나 하진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bel***** 2026.06.13

엄청 길고 매끈하고 이쁘지만 수분이 적어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6.06.13

오이로 콩국수에 올리고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30***** 2026.06.13

요즘 오이 맛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t******* 2026.06.13

마트보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kos***** 2026.06.12

정말 별로 입니다
모양도 맛도
물컹거리고 아삭한 ᆢ전혀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2

오아시스 야채,과일은 믿음이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lz***** 2026.06.12

요즘 오이 너무 제철이네요 맛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q***** 2026.06.12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2

이번엔 오이가 너무 썼어요 ㅜㅜ 슬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im2***** 2026.06.12

아쉬워요..지난주에 매우 싱싱해서 이번주도 주문했는데.. 비빔면 먹기엔..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2

오이 너무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차지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철 오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2***** 2026.06.12

오이가 아주 실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v***** 2026.06.12

오이 쓱쓱 베어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e***** 2026.06.12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yj***** 2026.06.11

단단하고 싱싱하니 좋아요
다음에 또 시킬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w**** 2026.06.11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3***** 2026.06.11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11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