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싱싱해서 매일 먹고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맛 좋아요 오이절임용으러 딱
오이김치 만들어먹었어요~ 날 더울땐 오이로 만드는 요리들 넘 좋네요!
그냥 보통이에요. 끝부분은 멍들어서 누렇게 변해 있고 꼭지는 시들어 있네요.
오이가 아주 크고 좋네요 무침으로 변신
냉면에 오이채 필수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지난번에 구입하고 품질이 좋아 또 구입했어요.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시오콘부 살짝 뿌려 먹으면 여름철별미랍니다!
신선하게 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삭한 식감 좋아요.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금 씁쓸한 맛이 나는 상품이네요
ㅇ오이 샐러드 여름에는 아주 좋아요
단단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신선한 상태로 잘 왔어요. 콩국수에 토핑해먹고 나머지는 미역냉국에 넣으려구요.
김밥에 오이 넣으려구 삿어요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오이 여름에 냉장고 필수품이죠
아삭아삭 싱싱하고 맛있어요 냉면해서 먹었어요
오이가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고 저렴하네요
오이가 좀 억센게 오긴했는데.. 껍질을 좀 많이 제거하고 먹었죠 거칠어서 걱정했는데 속이 마르거나 하진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엄청 길고 매끈하고 이쁘지만 수분이 적어요. ㅠㅠ
오이로 콩국수에 올리고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요즘 오이 맛있고 좋아요~!
마트보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정말 별로 입니다 모양도 맛도 물컹거리고 아삭한 ᆢ전혀 없어요
오아시스 야채,과일은 믿음이가요
요즘 오이 너무 제철이네요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이번엔 오이가 너무 썼어요 ㅜㅜ 슬픔
아쉬워요..지난주에 매우 싱싱해서 이번주도 주문했는데.. 비빔면 먹기엔..좀...
오이 너무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차지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철 오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오이가 아주 실하고 맛있어요!
오이 쓱쓱 베어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단단하고 싱싱하니 좋아요 다음에 또 시킬께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싱싱해서 매일 먹고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 맛 좋아요 오이절임용으러 딱
오이김치 만들어먹었어요~ 날 더울땐 오이로 만드는 요리들 넘 좋네요!
그냥 보통이에요. 끝부분은 멍들어서 누렇게 변해 있고 꼭지는 시들어 있네요.
오이가 아주 크고 좋네요 무침으로 변신
냉면에 오이채 필수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지난번에 구입하고 품질이 좋아 또 구입했어요.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시오콘부 살짝 뿌려 먹으면 여름철별미랍니다!
신선하게 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삭한 식감 좋아요.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금 씁쓸한 맛이 나는 상품이네요
ㅇ오이 샐러드 여름에는 아주 좋아요
단단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신선한 상태로 잘 왔어요. 콩국수에 토핑해먹고 나머지는 미역냉국에 넣으려구요.
김밥에 오이 넣으려구 삿어요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오이 여름에 냉장고 필수품이죠
아삭아삭 싱싱하고 맛있어요
냉면해서 먹었어요
오이가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고 저렴하네요
오이가 좀 억센게 오긴했는데.. 껍질을 좀 많이 제거하고 먹었죠 거칠어서 걱정했는데 속이 마르거나 하진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엄청 길고 매끈하고 이쁘지만 수분이 적어요. ㅠㅠ
오이로 콩국수에 올리고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요즘 오이 맛있고 좋아요~!
마트보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정말 별로 입니다
모양도 맛도
물컹거리고 아삭한 ᆢ전혀 없어요
오아시스 야채,과일은 믿음이가요
요즘 오이 너무 제철이네요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이번엔 오이가 너무 썼어요 ㅜㅜ 슬픔
아쉬워요..지난주에 매우 싱싱해서 이번주도 주문했는데.. 비빔면 먹기엔..좀...
오이 너무 통통하고 아삭아삭해요. 수분감도 적당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차지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어요. 여름철 오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오이가 아주 실하고 맛있어요!
오이 쓱쓱 베어먹으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신선한 제품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단단하고 싱싱하니 좋아요
다음에 또 시킬께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
오이 크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