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니빵발라먹기좋아요 양도 적지않네요
무화과쨈은 처음인데 맛있어요
빵하고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아직 취식전
체리보다 무화가가 더 맛있는듯
이탈리아 파렌테 무화과 잼은 적당히 달고 맛도 괜찮은거 같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비싸고 양 적은 무화과잼도 많은데 이건 최고.
양이 있어서 두고두고 먹겠어요.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세일템 으로 구입해 봤어요 촉촉한 스타일은 아니구요 피그 좋아하시면 한번쯤 구매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블루베리잼 딸기잼 살구잼 종류별로 사놓는데 무화과는 없어서 주문해봤어요 용량대비 가격도 좋네요
딸기보다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달콤새콤 넘나 맛있어요. 딸기쨈만 먹다가 지겨워서 샀는데 완전 만족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모닝빵에 크림치즈무화과쨈 해먹으려고 굿굿
과육함량이 많고 설탕량이 적어서 구매했어요.
그냥 먹을때는 무슨 맛인가했는데.. 빵에 바르니까 맛이 있어요~^^ 병도 이쁘고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무화과잼 맛있어요매번 딸기잼만 먹다가 무화과먹어보니 새롭고 맛있네요
잘포장되어왔어요 맛있겟당~~
식빵과 함께 아침에 맛있게 즐겨 먹고 있어요
기대했는데 열자마자 살짝 쩐내같은게 나고, 맛도 단맛보다 신맛이 도드라져서 별로네요ㅜㅜ
요즘 여기 브랜드 잼 자주 구입하네요. 전에 구입한 살구잼 레몬잼 이번엔 무화과잼으로 다 신선하고 진하고 맛나요
단맛이덜하지만 무화가 향이나 과육이 조금아쉽지만 맛있게잘 먹고 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파렌테 잼은 그렇게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무화과 잼도 맛이 좋습니다.
무화과 잼 넘 맛나요.. 톡톡 터지는 게 좋아요..
유리병이라 위생적이고 이뻐요! 맛도 너무 달지않고 만족^^
원했던 맛은 아니지만 빵에 좋아요
새콤 달콤 너무 맛있어요 굿
무화과잼 맛있어요. 달달하고 촉촉해요.
무화과잼은 처음 먹어봤는데 은은한 무화과향도 좋고 씨도 간혹씹히는게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니빵발라먹기좋아요
양도 적지않네요
무화과쨈은 처음인데 맛있어요
빵하고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아직 취식전
체리보다 무화가가 더 맛있는듯
이탈리아 파렌테 무화과 잼은 적당히 달고 맛도 괜찮은거 같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비싸고 양 적은 무화과잼도 많은데 이건 최고.
양이 있어서 두고두고 먹겠어요.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세일템 으로 구입해 봤어요
촉촉한 스타일은 아니구요
피그 좋아하시면 한번쯤
구매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블루베리잼 딸기잼 살구잼 종류별로 사놓는데 무화과는 없어서 주문해봤어요 용량대비 가격도 좋네요
딸기보다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달콤새콤 넘나 맛있어요. 딸기쨈만 먹다가 지겨워서 샀는데 완전 만족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모닝빵에 크림치즈무화과쨈
해먹으려고
굿굿
과육함량이 많고 설탕량이 적어서 구매했어요.
그냥 먹을때는 무슨 맛인가했는데..
빵에 바르니까 맛이 있어요~^^
병도 이쁘고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무화과잼 맛있어요매번 딸기잼만 먹다가 무화과먹어보니 새롭고 맛있네요
잘포장되어왔어요 맛있겟당~~
식빵과 함께 아침에 맛있게 즐겨 먹고 있어요
기대했는데 열자마자 살짝 쩐내같은게 나고, 맛도 단맛보다 신맛이 도드라져서 별로네요ㅜㅜ
요즘 여기 브랜드 잼 자주 구입하네요. 전에 구입한 살구잼 레몬잼 이번엔 무화과잼으로 다 신선하고 진하고 맛나요
단맛이덜하지만
무화가 향이나 과육이 조금아쉽지만
맛있게잘 먹고 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파렌테 잼은 그렇게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무화과 잼도 맛이 좋습니다.
무화과 잼 넘 맛나요..
톡톡 터지는 게 좋아요..
유리병이라 위생적이고 이뻐요! 맛도 너무 달지않고 만족^^
원했던 맛은 아니지만 빵에 좋아요
새콤 달콤 너무 맛있어요 굿
무화과잼 맛있어요. 달달하고 촉촉해요.
무화과잼은 처음 먹어봤는데 은은한 무화과향도 좋고 씨도 간혹씹히는게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