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다리 구이하려고 주문해봤어요. 4덩이 들어있는데 색이 좀 누래서 날이 더워 상태가 안좋은가 싶었는데 냄새는 안나더라구요.
닭다리를 껍질째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굽고
(소금, 후추 약간)
참소스와 편마늘을 썰어넣고 약불에 잘 익혀주면
맛있는 한 끼 반찬이 완성되네요.
소스 들어간 뒤에는 타지 않게 불 조절하며 잘 봐주셔야 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별점5
wlg******2026.06.16
어른이 혼자 먹기에 딱 맞는 양이예요
아이들이 먹을거고 킬국수랑 먹을거라 양이 적당했네요
누린네 1도 없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닭다리 구이하려고 주문해봤어요. 4덩이 들어있는데 색이 좀 누래서 날이 더워 상태가 안좋은가 싶었는데 냄새는 안나더라구요.
닭다리를 껍질째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굽고
(소금, 후추 약간)
참소스와 편마늘을 썰어넣고 약불에 잘 익혀주면
맛있는 한 끼 반찬이 완성되네요.
소스 들어간 뒤에는 타지 않게 불 조절하며 잘 봐주셔야 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어른이 혼자 먹기에 딱 맞는 양이예요
아이들이 먹을거고 킬국수랑 먹을거라 양이 적당했네요
누린네 1도 없어요
닭다리살 덮밥으로 한 그릇 뚝닥했어오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구워서 먹으려고 샀어요 신선해요
연하고 신선해서 야채와 볶기만 했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4조각이라 두조각 냉동했다가 해동하고 먹어도 냄새 없고 부드러웠습니다.
닭다리살 잡내없이 깔끔하니 맛있어요~~^^
소금,후추 밑간해서 구웠는데 신선하니 잡냄새없이 너무 연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닭다리스테이크로 초등아이 한끼먹기좋아요
닭다리살만 되어 있어서 조림으로 해먹기 너무 간편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배송 빠르고 신섬해요 추천해요.
닭다리살 구워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두번쨰 구매했어요 맛술 후추 소금으로 밑간해서 먹음 냄새 해나도 안나고 부드러워요
닭다리살 자주 쓰는데 할인해서 좋아요.
버터 치킨 커리 해 먹으려고 구매했고 꿉꿉해서 먹었습니다
상태 좋습니다.
주말 브런치로 감자넣고 구워먹을려고요. 둘이 먹기 양도 적당합니다
항상이용하는 닭다리살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니 맛있어요~
냉장 정육이라 여름철에 주문하기가 조심스럽지만 신선한 상태로 잘 도착했습니다.
닭다리살 넣고 카레라이스 만들었어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신선하고 좋아요 !!
부드러워요.두부 유부초밥에 넣어먹었어요
후라이팬에 그냥 노릇노릇하게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아이 반찬 해주려고 구입했습니다! ㅎㅎ
저녁에 치즈닭갈비 먹고 체력 보강!
맛있어서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가끔씩해먹는별미 닭다리살스테이크하려고 구입해요
닭다리살은 좋은 반찬재료라 늘 구입합니다!
누룽지백숙 만들어먹었어요ㅡ 유통기한이 다된 제품인 점은 좀 아쉽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좋아요~~
가격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누룽지닭 만들려고 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