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거의 액체수준이에요~ 저는 좋아요
지금 2통째 먹고잇어요 아주맛잇더라구요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먹는 제품이네요~~~~^^
오트밀에 한스푼씨구넣어줍니다 부드러워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 테스트용으로 구입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아침마다 사과랑 먹어요.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요즘 땅콩버터에 사과 찍어먹는 걸 좋아해서 두 번째 구입했어요 너무 뻑뻑하지 않아서 사과랑 먹기에는 크런치보다 이게 낫네요 딸도 맛있다고 잘 먹어요^^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맛있어요!! 분리 잘 안되고 그대로 잘 있어요
매우 부드러운 땅콩버터에요 사과와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한번 구매후 재구매 입니다 신선한 맛이라 좋아요
한번 구매하고 재구매입니다 신선한 맛이라 좋아요
고소하면서 깊은맛~넘 맛있어요~아침에 먹고 나면 든든해요
오아시스 상품은 맛이좋아요 또구매할게요
너무 물처럼 흘러서 그냥 그래요. 크런치가 맛있는 거 같아요
크런치랑 두종류 사봤는데 스무스하면서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맛이 좋습니다!!
스무스는 정말이지 흐를정도로 부드럽네요. 저는 크런치파였음을..
정말고소하고 사과에 발라 먹기 좋아요
맛있긴한데 크런치가 더 낫네요저는 ㅋㅋ
설탕 첨가하지 않았고 맛있어요
냉장보관해도 굳지 않고 맛있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땅콩버터에요.
사과의 땅콩 잼이 유행이라. 아이가 주문해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땅콩버터 고소하고 맛있어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면 단단한데 그상태로 먹어도 맛나요 넘맛닛너서 듬뿍먹는게 함정
*팡 보다 싸서 샀어요 100프로 땅콩버터는 항상 이 제품먹는데 크런치가 사실 더 맛나긴해요. 크런치 먹다 이거 먹으면 싱거운? 그래도 맛있어요
제가 크런치 맛보고 고소하고 양도 적당해서 엄마는 부드러운 스무스로 사드렸는데 맛있다고 하시네요
이거만한 땅콩 스미스가 없어요. 꾸덕하고 맛있어요
이게 진짜 존맛 혈당 조절해야 하는 남편은 밥 먹기 전에 한숟갈 먹여요
지난번 크런치 사먹고 스무스 사먹습니다 . 맛있습니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거의 액체수준이에요~ 저는 좋아요
지금 2통째 먹고잇어요 아주맛잇더라구요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먹는 제품이네요~~~~^^
오트밀에 한스푼씨구넣어줍니다
부드러워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 테스트용으로 구입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아침마다 사과랑 먹어요. 많이 달지않아 좋아요
요즘 땅콩버터에 사과 찍어먹는 걸 좋아해서 두 번째 구입했어요 너무 뻑뻑하지 않아서 사과랑 먹기에는 크런치보다 이게 낫네요 딸도 맛있다고 잘 먹어요^^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맛있어요!! 분리 잘 안되고 그대로 잘 있어요
매우 부드러운 땅콩버터에요 사과와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한번 구매후 재구매 입니다 신선한 맛이라 좋아요
한번 구매하고 재구매입니다 신선한 맛이라 좋아요
고소하면서 깊은맛~넘 맛있어요~아침에 먹고 나면 든든해요
오아시스 상품은 맛이좋아요 또구매할게요
너무 물처럼 흘러서 그냥 그래요. 크런치가 맛있는 거 같아요
크런치랑
두종류 사봤는데
스무스하면서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맛이 좋습니다!!
스무스는 정말이지 흐를정도로 부드럽네요. 저는 크런치파였음을..
정말고소하고 사과에 발라 먹기 좋아요
맛있긴한데 크런치가 더 낫네요저는 ㅋㅋ
설탕 첨가하지 않았고 맛있어요
냉장보관해도 굳지 않고 맛있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땅콩버터에요.
사과의 땅콩 잼이 유행이라. 아이가 주문해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땅콩버터 고소하고 맛있어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면 단단한데
그상태로 먹어도 맛나요
넘맛닛너서 듬뿍먹는게
함정
*팡 보다 싸서 샀어요 100프로 땅콩버터는 항상 이 제품먹는데 크런치가 사실 더 맛나긴해요. 크런치 먹다 이거 먹으면 싱거운? 그래도 맛있어요
제가 크런치 맛보고 고소하고 양도 적당해서 엄마는 부드러운 스무스로 사드렸는데 맛있다고 하시네요
이거만한 땅콩 스미스가 없어요. 꾸덕하고 맛있어요
이게 진짜 존맛
혈당 조절해야 하는 남편은
밥 먹기 전에 한숟갈 먹여요
지난번 크런치 사먹고 스무스 사먹습니다 . 맛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