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대 햇파로 곡물 상태 좋아요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좋은가격에 잘 구매쌨어요. 밥맛이 굿입니다
파로를 넣고 밥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네요. 잘먹을게요^^
밥먹을때 섞어서 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백미에 섞어먹어요. 오독오독 맛있습니다.
지난 번에 구매 해 보고 만족스러워서 재구매합니다
쫀득 톡톡 씹히는 맛이 좋아서 밥에 섞어 먹으려고 구입
신선한 빠른배송 좋아요...
파로가 몸에 좋다해서 셀해서 사봤어요
국산은 아니어도 (파로는 국산 없죠?) 저렴하게 사서 좋음
파로 좋아하는데 마침 세일해서 구매해봅니다 기대해요
귀리같은 식감인대 건강애 좋다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잡곡밥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보았고 밥 지을때 불리지 않아도 된다니 편할것 같습니다
행사중이라 사봤어요. 식감 좋네요
첫주문인데 맛있음 좋겠어요
유명한 파로 안불리고 밥해도 밥 잘돼요
먹던 다른게있어서 아직 못먹어봤지만 괜찮을듯요
계속 보여서 처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쌀과 같이 밥을 했더니 고소해서 맛있어요.
씹느누식감 좋아서 꾸준히 먹공ㅆ어요
현미랑 달리 많이 불리지 않아도 돼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건강도 맛있게 챙깁니다
고대곡물, 파로 세일 중이라 구입!
항상밥지을때강황가루랑파로쌀넣어먹는데좋아요
통밀 다이어트에 좋아서 샀습니당
오아시스 파로가 맛닜다길래 주문했어요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 보이고 밥에 넣어서 풀려서 먹어봤는데 고소한 애예요.
매번 밥에 넣어먹어요 기분좋게 구입했어요
좋아요 맛나요!!!!!!!!
포장 깔끔하고 작년 11월 포장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양은 작은데 몸에 좋다고하니 먹어보려고요
밥할때 주로 파로를 넣고하는데 오아시스 파로가 젤 품질이 좋아요!!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쫀득하고 불리지 않아도 되니 편해요
건강식 해먹으려고 구매해요 :blush:
항상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세일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씹는맛이 맛있고 건강에도 좋다해서 재주문했어요
밥 맛이 너무 좋아져요 식감도 좋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대 햇파로 곡물 상태 좋아요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좋은가격에 잘 구매쌨어요.
밥맛이 굿입니다
파로를 넣고 밥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네요.
잘먹을게요^^
밥먹을때 섞어서 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백미에 섞어먹어요. 오독오독 맛있습니다.
지난 번에 구매 해 보고 만족스러워서 재구매합니다
쫀득 톡톡 씹히는 맛이 좋아서 밥에 섞어 먹으려고 구입
신선한 빠른배송 좋아요...
파로가 몸에 좋다해서 셀해서 사봤어요
국산은 아니어도 (파로는 국산 없죠?) 저렴하게 사서 좋음
파로 좋아하는데 마침 세일해서 구매해봅니다 기대해요
귀리같은 식감인대 건강애 좋다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잡곡밥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보았고 밥 지을때 불리지 않아도 된다니 편할것 같습니다
행사중이라 사봤어요. 식감 좋네요
첫주문인데 맛있음 좋겠어요
유명한 파로 안불리고 밥해도 밥 잘돼요
먹던 다른게있어서 아직 못먹어봤지만 괜찮을듯요
계속 보여서 처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쌀과 같이 밥을 했더니 고소해서 맛있어요.
씹느누식감 좋아서 꾸준히 먹공ㅆ어요
현미랑 달리 많이 불리지 않아도 돼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건강도 맛있게 챙깁니다
고대곡물, 파로 세일 중이라 구입!
항상밥지을때강황가루랑파로쌀넣어먹는데좋아요
통밀 다이어트에 좋아서 샀습니당
오아시스
파로가 맛닜다길래 주문했어요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 보이고 밥에 넣어서 풀려서 먹어봤는데 고소한 애예요.
매번 밥에 넣어먹어요
기분좋게 구입했어요
좋아요 맛나요!!!!!!!!
포장 깔끔하고 작년 11월 포장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양은 작은데 몸에 좋다고하니 먹어보려고요
밥할때 주로 파로를 넣고하는데
오아시스 파로가 젤 품질이 좋아요!!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쫀득하고 불리지 않아도 되니 편해요
건강식 해먹으려고 구매해요 :blush:
항상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세일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씹는맛이 맛있고 건강에도 좋다해서 재주문했어요
밥 맛이 너무 좋아져요 식감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