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하고 아이들이 좋아해요.
요즘엔 마트보다 오아시스를 더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그럴것 같아요.
최고예요!
별점5
150*****2026.06.05
생선 신선도 좋고 엄청 바삭바삭해요.
별점5
sur***2026.06.04
담백하게 맛있어요~~~~~~~~~~
별점5
122*******2026.06.04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별점5
jyn***2026.06.04
진짜 부드럽고 좋은데 튀김옷도 너무 부드러워서 계속 떨어지고 부셔저요ㅠ
별점5
382*****2026.06.03
이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추가 주문합니다
별점5
qmf***2026.06.03
생선까스 먹고 싶어서 샀어요
별점5
332*******2026.06.02
애들 반찬 어른안주 두루두루
별점5
scw****2026.06.01
작아서 좋아요!! 생선이라 영양도 좋고 맛도좋아요
별점5
dkf*******2026.05.30
냉동상태로 잘 배송왔어요..
별점5
lie********2026.05.30
생선까스 맛있게 먹을게요. 가시가 없어야 할텐데...
별점5
463*****2026.05.29
기름에 튀기니 바삭바삭해요.
별점5
blu****2026.05.28
수량이 적어서 아쉽지만 바삭하고 맛있어요.
별점5
rai*******2026.05.28
아직 먹기 전. 냉동상태가 안전하게 왔어요
별점1
wow*****2026.05.27
염병할. 생선살에서 양파망인지 수세미 털인지 나왔어요.
이거 한 봉지 다 먹어가다 한 조각 남은 거 속이 어떤지 보려다 사진과 같은 주황색 혹은 붉은색 실밥이 나왔어요.
이거 다른 데도 들어가 있었을 듯.
변상은 고사하고 손해배상청구하고 싶네요. 당장 책임자 소환해서 해결하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좋아서 구매했어요~~~
우리밀이라 아이줄려고 구매합니다 타르타르소스를 안먹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미니사이즈라 좋아요
양이 너무 적고 일반적인 맛입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다시 주문합니다
오일 좀 두르고 에어프라이기로 180도 15분 정도 구워봤는데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조금 두꺼운거 외에는 가 좋았어요
생선가스 좋아하는 가족을 위해 찾다가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어요.
아이가 맛있다 하네요 자주 구매할거 같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양이 좀 작긴한데 맛은 괜찮아요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항상 구매하는 맛난 식단이예요^^
도시락반찬으로 싸려고 주문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케찹 찍어 먹어야 겠어요
맛있을거 같아요
아이 반찬으로 구매해봅니다
도시락반찬으로 준비하려고 주문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케찹이랑 싸갈려구요.
바삭하고 아이들이 좋아해요.
요즘엔 마트보다 오아시스를 더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그럴것 같아요.
최고예요!
생선 신선도 좋고 엄청 바삭바삭해요.
담백하게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진짜 부드럽고 좋은데 튀김옷도 너무 부드러워서 계속 떨어지고 부셔저요ㅠ
이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추가 주문합니다
생선까스 먹고 싶어서 샀어요
애들 반찬 어른안주 두루두루
작아서 좋아요!! 생선이라 영양도 좋고 맛도좋아요
냉동상태로 잘 배송왔어요..
생선까스 맛있게 먹을게요. 가시가 없어야 할텐데...
기름에 튀기니 바삭바삭해요.
수량이 적어서 아쉽지만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직 먹기 전. 냉동상태가 안전하게 왔어요
염병할. 생선살에서 양파망인지 수세미 털인지 나왔어요.
이거 한 봉지 다 먹어가다 한 조각 남은 거 속이 어떤지 보려다 사진과 같은 주황색 혹은 붉은색 실밥이 나왔어요.
이거 다른 데도 들어가 있었을 듯.
변상은 고사하고 손해배상청구하고 싶네요. 당장 책임자 소환해서 해결하세요.
오아시스 없는 주방은 생각할수 없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