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아닌거 아시죠. 두세게 좀 신선하고 나머지는 아니였어요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이 와서 좋았어요
전복밥하려고 전복 여러3통 구매했어요 좀 넉넉히 먹을수 있겠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복이 싱싱해요
모의고사 끝나고 긴장이 풀렸는지 고등학생 딸아이가 몸살 기운이 있어서 저녁은 보양식으로 전복내장버터볶음밥 만들어줬어요. 전복 은 11개 들어있고요 손질해서 내장은 믹서기에 맛술 넣고 곱게 갈아서 참기름 넣고 볶아서 비린내 잡고 버터에 볶아주니 고소한 향이 집안 가득 퍼지네요. 썰어놓은 전복도 따로 버터에 살짝 복아서 합쳤어요 같이 볶으면 오래 볶아야해서 질겨지더라고요 내장이 들어가 밥 색은 진해졌지만 감칠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쫄깃한 전복 식감까지 더해져 반찬없이 한 그릇 먹어도 든든해요 입맛 없다고 하던 딸도 맛있다며 한 그릇 뚝딱 비워서 해준 보람이 있네요 시험 준비하느라 고생한 딸, 오늘은 푹 쉬고 얼른 기운 차렸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좀 큰전복으로 사서 해줘야겠어요 손질할려니 힘드네요ㅎㅎ
크기도 크고 신선해보입니다 !! 역시 오아시스!!
맛있어요~~~~~~~~~~~~
9미 받았어요 깨끗한 편이고 싱싱해요
싱싱하지 않은거 같아 좀 아쉬워요
전복을 맛있게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입니다.
사이즈중간크기로 괜찮았어요!
아직 시식 전이지만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왔네요
오아시스 마무 폄리하고 내 생활에 없어선 안될 존잼 ㅎㅎㅎ굿
요즘은 계속 전복이 죽어 옵니다. 그래도 전복은 신선하고 맛있어요
받은 날 저녁으로 먹었는데 다 죽어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상태는 나쁘지않았어요.
시아버님 생신으로 미역국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싱싱하고 좋아요
전복이 싱싱하긴한데 살아있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흠.. 중자라고 하긴..아쉽네요
싱싱해요 크기는 보통사이즈 8개
이번 전복은 싱싱해서 버터구이 잘 먹었어요
양이 넉넉해요! 솥밥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이가 전복장조림 좋아해서 재구매해요 요리할때까지 살아있어요 너무 싱싱 추천!!
크기 작긴하지만 가성비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강추합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잘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아닌거 아시죠. 두세게 좀 신선하고 나머지는 아니였어요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이 와서 좋았어요
전복밥하려고 전복 여러3통 구매했어요 좀 넉넉히 먹을수 있겠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복이 싱싱해요
모의고사 끝나고 긴장이 풀렸는지 고등학생 딸아이가
몸살 기운이 있어서 저녁은 보양식으로 전복내장버터볶음밥 만들어줬어요.
전복 은 11개 들어있고요
손질해서 내장은 믹서기에 맛술 넣고 곱게 갈아서 참기름 넣고 볶아서 비린내 잡고
버터에 볶아주니 고소한 향이 집안 가득 퍼지네요.
썰어놓은 전복도 따로 버터에 살짝 복아서 합쳤어요
같이 볶으면 오래 볶아야해서 질겨지더라고요
내장이 들어가 밥 색은 진해졌지만 감칠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쫄깃한 전복 식감까지 더해져 반찬없이 한 그릇 먹어도 든든해요
입맛 없다고 하던 딸도 맛있다며 한 그릇 뚝딱 비워서 해준 보람이 있네요
시험 준비하느라 고생한 딸,
오늘은 푹 쉬고 얼른 기운 차렸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좀 큰전복으로 사서 해줘야겠어요
손질할려니 힘드네요ㅎㅎ
크기도 크고 신선해보입니다 !! 역시 오아시스!!
맛있어요~~~~~~~~~~~~
9미 받았어요 깨끗한 편이고 싱싱해요
싱싱하지 않은거 같아 좀 아쉬워요
전복을 맛있게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입니다.
사이즈중간크기로 괜찮았어요!
아직 시식 전이지만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왔네요
오아시스 마무 폄리하고 내 생활에 없어선 안될 존잼 ㅎㅎㅎ굿
요즘은 계속 전복이 죽어 옵니다. 그래도 전복은 신선하고 맛있어요
받은 날 저녁으로 먹었는데 다 죽어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상태는 나쁘지않았어요.
시아버님 생신으로 미역국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싱싱하고 좋아요
전복이 싱싱하긴한데 살아있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흠.. 중자라고 하긴..아쉽네요
싱싱해요 크기는 보통사이즈 8개
이번 전복은 싱싱해서 버터구이 잘 먹었어요
양이 넉넉해요! 솥밥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이가 전복장조림 좋아해서 재구매해요 요리할때까지 살아있어요 너무 싱싱 추천!!
크기 작긴하지만 가성비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강추합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