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여름에 장바구니에 계속 담는 것 같아요
싱싱하고 큰 오이로 받았어요. gap오이를 사서 안심이 돼요.
봉지가 뜯겨져서왔어요. 오이 상태는 괜찮아요.
요즘 오이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여름에 오이 반찬 너무 좋아요
오이가 제철이라 그런 지 싸고 맛이 좋아요
오이 싱싱해요 월남쌈 해 먹었어여
여름의 맛 오이! 요즘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
싱싱하고 쓴 맛이 전혀 없다
오이 신선하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볼샐러드 해 먹으니 여러 야채들을 한 번에 먹기 좋아요 크고 신선한 상태입니다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네요! 역시 야채는 오아시는 믿을 만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야채 좋아요~
오이 신선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미니오이만 먹다 이제 슬슬 남기 시작해서 백오이 주문해요. 신선해요
오이가 많이 쓰이는 계절이네요
오이가 통통하고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싱싱합니다 아삭아삭 크기도 크고 좋아요
오이향이 덜합니다.
약간 쓴맛이 나서 좀 아쉽네여
요즘 오이 잘못사면 쓴맛나는것도 많은데 이건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오이 많이 사고 먹고 있어요.
오이 상처없고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크고 싱싱한 오이네여 맛있을거 같아요
수분도 많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오이가 진짜 커요 맛도 잇음 좋겟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아삭아삭 오이 청량감이 좋고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오 추천해요
자쥬시켜요. 좋아요.
요즘에 오이가 아주 맛있는 계절이죠~~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맛나요! 오이 제철이라 상태 괜찮네여.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피클 담아먹었어요 레몬이랑 마늘만 넣어도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잘 먹고있어요
오이가 좀 맛없게 생겼어요 오이무침 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 여름에 장바구니에 계속 담는 것 같아요
싱싱하고 큰 오이로 받았어요. gap오이를 사서 안심이 돼요.
봉지가 뜯겨져서왔어요.
오이 상태는 괜찮아요.
요즘 오이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여름에 오이 반찬 너무 좋아요
오이가 제철이라 그런 지 싸고 맛이 좋아요
오이 싱싱해요 월남쌈 해 먹었어여
여름의 맛 오이! 요즘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
싱싱하고 쓴 맛이 전혀 없다
오이 신선하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볼샐러드 해 먹으니 여러 야채들을 한 번에 먹기 좋아요 크고 신선한 상태입니다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네요! 역시 야채는 오아시는 믿을 만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야채 좋아요~
오이 신선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미니오이만 먹다 이제 슬슬 남기 시작해서 백오이 주문해요. 신선해요
오이가 많이 쓰이는 계절이네요
오이가 통통하고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싱싱합니다 아삭아삭 크기도 크고 좋아요
오이향이 덜합니다.
약간 쓴맛이 나서 좀 아쉽네여
요즘 오이 잘못사면 쓴맛나는것도 많은데
이건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이오이 많이 사고 먹고 있어요.
오이 상처없고 싱싱해보여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크고 싱싱한 오이네여 맛있을거 같아요
수분도 많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오이가 진짜 커요 맛도 잇음 좋겟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아삭아삭 오이 청량감이 좋고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오 추천해요
자쥬시켜요. 좋아요.
요즘에 오이가 아주 맛있는 계절이죠~~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맛나요! 오이 제철이라 상태 괜찮네여.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피클 담아먹었어요 레몬이랑 마늘만 넣어도 맛있네요
오이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잘 먹고있어요
오이가 좀 맛없게 생겼어요
오이무침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