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너무너무 맛없어요 ㅋㅋ
선별 사과 달고 맛있어요오오
사과 단단하고 아삭하고 달아요. 재구매 몇번했어요
아삭하고 적당히 달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가과 크기도 크고 맛있습니다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사과입니다 시과의 계절이 얼른 오길 기다합니다
생각보다 푸석하고 노맛이었음ㅎ
비싸긴 하지만 맛있는 사과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아주 맛있는 사과였네요 요즘 사과맛이 별로인제품들도 많던데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맛은 있었지만 역시 저장 사과라서...한 개는 거의 상했는데 셀프환불 시기를 놓처서 아쉽네요.
맛있어 보여요~ 상태는 무난한것 같아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과일값이 요즘 ㅠㅠ 4개 들어 있네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빠른 배송, 추천해요.
사과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사과 맛있네요. 잘 먹었 습니다
여기 사과 산뒤로 실패한 적이 없어 너무 좋아요^^
ㅅ저장사과라 비싸긴하지만 단단하고 맛있습니다
아기 이유식 용으로 샀는데 잘먹어요
색깔 이쁘고 크기 균일하고 달아요~ 제사용으로 구매했어요
사과아삭히고 괜찮아요.좀비싸요
싱싱해보였고 무난합니디ㅡ.,
비싸지만 더 맛있다고 믿으며 사네요 ㅎ
선별 사과라서 가격대가 좀 있지만 아기가 맛없는 사과는 안 먹어서 사 봤어요 아기도 잘 먹어요
사과 맛있어요~ 크기는 좀 작지만 괜찮네요
맛있어요~오아시스 사과만 사요
재구매입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제사상에 올리려고 주문했어요 ~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비싸지만 당도 보장이길래 구매했어요. 3개째 먹고있는데, 1개맘 조금 시고 두개는 달았어요. 아무맛도 없는 것보단 좋아서 추천 드립니다
맛있는 선별 사과라 해서 주문했는데 상태가 그닥 좋지않은편이라 살짝 실망
선별된 사과라 샀는데 검은 점이 하나 있었지만. 멍든 곳 없고 또 맛이나 아삭함이 좋았어여
사과 네 개가 들어 있는데 크고 튼실해보여요
홍옥터럼 예쁘진않지만 단단하고 상태 좋아보여요
예쁘게 포장된 사과 4개 들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제수용으로 샀는데 좀 작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너무너무 맛없어요 ㅋㅋ
선별 사과 달고 맛있어요오오
사과 단단하고 아삭하고 달아요. 재구매 몇번했어요
아삭하고 적당히 달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가과 크기도 크고 맛있습니다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해봤습니다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사과입니다 시과의 계절이 얼른 오길 기다합니다
생각보다 푸석하고 노맛이었음ㅎ
비싸긴 하지만 맛있는 사과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아주 맛있는 사과였네요 요즘 사과맛이 별로인제품들도 많던데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맛은 있었지만 역시 저장 사과라서...한 개는 거의 상했는데 셀프환불 시기를 놓처서 아쉽네요.
맛있어 보여요~ 상태는 무난한것 같아요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과일값이 요즘 ㅠㅠ 4개 들어 있네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빠른 배송, 추천해요.
사과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사과 맛있네요. 잘 먹었 습니다
여기 사과 산뒤로 실패한 적이 없어 너무 좋아요^^
ㅅ저장사과라 비싸긴하지만 단단하고 맛있습니다
아기 이유식 용으로 샀는데 잘먹어요
색깔 이쁘고 크기 균일하고 달아요~ 제사용으로 구매했어요
사과아삭히고 괜찮아요.좀비싸요
싱싱해보였고 무난합니디ㅡ.,
비싸지만 더 맛있다고 믿으며 사네요 ㅎ
선별 사과라서 가격대가 좀 있지만 아기가 맛없는 사과는 안 먹어서 사 봤어요 아기도 잘 먹어요
사과 맛있어요~ 크기는 좀 작지만 괜찮네요
맛있어요~오아시스 사과만 사요
재구매입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제사상에 올리려고 주문했어요 ~
신선해서 자주 구매해요~~~
비싸지만 당도 보장이길래 구매했어요.
3개째 먹고있는데, 1개맘 조금 시고 두개는 달았어요.
아무맛도 없는 것보단 좋아서 추천 드립니다
맛있는 선별 사과라 해서 주문했는데 상태가 그닥 좋지않은편이라 살짝 실망
선별된 사과라 샀는데 검은 점이 하나 있었지만. 멍든 곳 없고 또 맛이나 아삭함이 좋았어여
사과 네 개가 들어 있는데 크고 튼실해보여요
홍옥터럼 예쁘진않지만 단단하고 상태 좋아보여요
예쁘게 포장된 사과 4개 들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제수용으로 샀는데 좀 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