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야 뭐 고소하고 커서 좋아합니다!!
엄청 단단한 스타일은 아닌데 일반 두부 (부침용) 보단 그래도 단단한 편 같아요
그냥 먹었을때 가장 빛을 발하는 듯 하고 (제 기준 ㅎㅎ)
왜냐면 그 맛이 고스란히 느껴져서요
찌개나 부침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늘 생으로 먹어서 ㅎㅎ
근데 온라인이 오프리인보다 더 비싼 이윤 뭔가요ㅠ
배송비도 부담스러운데 원가도 오프라인보다 비싸요..
별점5
deu*****2026.06.16
유기농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아요
별점5
224*****2026.06.15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별점5
sua*****2026.06.15
후기보고 첨사봤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사이즈는 살짝작음
별점5
hel********2026.06.15
맛있어서 자주자주구매하는 두부입니다
별점5
lim****2026.06.15
청국장에 듬뿍넣고 끌였더니 와우 고소해요
별점5
lbn****2026.06.14
오 이 두부 맛있어요 짭조롬하고 부드러유ㅗ요
별점5
268*******2026.06.14
ㅎㅎ 청국장 끓어서 먹어봉깨요 ㅎ
별점5
567*****2026.06.14
우리콩솔잎두부맛있어요조아요조아요
별점5
391*******2026.06.14
너무 부드러워서 자주 먹는 솔잎두부 :+1:
별점5
gur***2026.06.14
정기적인 배송품목이죠 그냥 물에 삶아서 양념장해서 먹어요
별점5
lyh******2026.06.13
헝상 구매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께요!
별점5
smj****2026.06.13
맨날 한가지만 먹다 질려서 처음 샀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
별점5
kla****2026.06.13
두부랑 같이 구워서 아이들 간식으로 먹여요 ㅋ
별점5
ben*2026.06.13
우리콩이라 좋고 고소해요~~~~~~~~
별점4
ksh****2026.06.13
푸딩처럼 부드러워서 먹을 때 목에서 그냥 넘어갑니다 ~
별점5
chi******2026.06.13
오아시스 두부 언제나 맛있어요
별점3
isk****2026.06.12
약간짜요ㅠㅠ__________
별점5
ami*********2026.06.12
먹기 무난합니다. 재구매했습니다.
별점5
kon*******2026.06.11
맛있는 두부입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재구매 했어요
별점5
010********2026.06.11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별점5
hyj*****2026.06.11
두부 고소하고 구워도 맛있네요
별점5
781*****2026.06.11
요즘 제가 빠진 두부에요. 적당히 크고 고소합니다
별점5
sem*****2026.06.11
찌개용으로
제가 좋아하는 두부입니다.
부스러져서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콩 솔잎두부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리콩이고 맛도 있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마싱ㅆ다고 해서 샀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역시 두부는 솔잎 두부에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떨어지지않고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굿입니다. 적당한 질감 양도 많구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우리콩 솔잎두부 잘삿어요 ~~
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두부들은 다 맛있어요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맛이야 뭐 고소하고 커서 좋아합니다!!
엄청 단단한 스타일은 아닌데 일반 두부 (부침용) 보단 그래도 단단한 편 같아요
그냥 먹었을때 가장 빛을 발하는 듯 하고 (제 기준 ㅎㅎ)
왜냐면 그 맛이 고스란히 느껴져서요
찌개나 부침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전 늘 생으로 먹어서 ㅎㅎ
근데 온라인이 오프리인보다 더 비싼 이윤 뭔가요ㅠ
배송비도 부담스러운데 원가도 오프라인보다 비싸요..
유기농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아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후기보고 첨사봤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사이즈는 살짝작음
맛있어서 자주자주구매하는 두부입니다
청국장에 듬뿍넣고 끌였더니 와우 고소해요
오 이 두부 맛있어요 짭조롬하고 부드러유ㅗ요
ㅎㅎ 청국장 끓어서 먹어봉깨요 ㅎ
우리콩솔잎두부맛있어요조아요조아요
너무 부드러워서 자주 먹는 솔잎두부 :+1:
정기적인 배송품목이죠 그냥 물에 삶아서 양념장해서 먹어요
헝상 구매해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께요!
맨날 한가지만 먹다 질려서 처음 샀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
두부랑 같이 구워서 아이들 간식으로 먹여요 ㅋ
우리콩이라 좋고 고소해요~~~~~~~~
푸딩처럼 부드러워서 먹을 때 목에서 그냥 넘어갑니다 ~
오아시스 두부 언제나 맛있어요
약간짜요ㅠㅠ__________
먹기 무난합니다. 재구매했습니다.
맛있는 두부입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재구매 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두부 고소하고 구워도 맛있네요
요즘 제가 빠진 두부에요. 적당히 크고 고소합니다
찌개용으로
제가 좋아하는 두부입니다.
부스러져서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단단하고 고소히네요
된장찌개엔 두부죠
이 솔잎두부가 가장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아서 이걸로 구매해요.
너무 좋아요
솔잎 맛은 안 나지만ㅎㅎ
무난한 두부라 국에도 넣고 구워서도 잘 먹었어요.
우리콩으로 만든 솔잎두부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