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버섯은 상태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구
아기 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사진을 늦게 찍었는데 상태 좋고 맛있어요~
상처 크게 없는 걸로 잘 와서 잘 먹었네요
버섯이 싱싱해서 올리브오일에 볶아먹으면 맛있어요
새송이 볶음 해 먹으면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들기름에 살짝 볶으니 쫄깃쫄깃 맛있네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삼겹살이랑 구워먹기 맛잇음. 신선하고 볶아만 먹어도 맛잇ㅁ
고기 먹을때 버섯구이 먹으려고 샀어요 3덩이 싱싱한 버섯 왔고 남은거는 된찌에도 넣고 야무지게 먹었어요~
고기 먹을때 같이 구우니 맛있어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샤브샤브랑 이것저것 먹으려고 샀습니다~
매번 구매하는거에요 맛있어요~~!!^^
밑둥이 좀 붙어있어서 잘라써야 하는 단점이
버섯 좋아해요 맛있게 먹을게요
신선한 상품으로 받았고 가격도 좋아요
새송이 버섯 싱싱해요
신선하고 가격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입니다.
불고기에 새송이한가득 맛있어요!
찢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쫄깃하고 맛있네요
무농약이고 상태도ㅠ좋어요!!
버섯은 버섯... 제역할 하는 버섯... 맛있게 요리해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아기 버터버섯반찬 해주려고 샀는데 버섯 상태 좋아요.
소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구워 먹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중 하나에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큰거 3개 들어있네요 싱싱해요
적당한 크기 네개 들어있어요. 신선하고 상태가 좋네요. 뿌리쪽이 좀 많이 큰건 아쉬웠어요.
새송이버섯 3개 들어잇어요 좋네여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올리브유에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구워먹으면 버섯육즙이 쏙 나와서 맛있죠^^
버섯 구워서 먹음 너무 맛있어요 정말 좋은 식재료
싱싱하게 잘 왔어요 잘먹을께요
신선해 보여요.오아스시 야채는 늘 만족.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버섯은 상태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구
아기 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사진을 늦게 찍었는데 상태 좋고 맛있어요~
상처 크게 없는 걸로 잘 와서 잘 먹었네요
버섯이 싱싱해서 올리브오일에 볶아먹으면 맛있어요
새송이 볶음 해 먹으면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들기름에 살짝 볶으니 쫄깃쫄깃 맛있네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삼겹살이랑 구워먹기 맛잇음. 신선하고 볶아만 먹어도 맛잇ㅁ
고기 먹을때 버섯구이 먹으려고 샀어요 3덩이 싱싱한 버섯 왔고 남은거는 된찌에도 넣고 야무지게 먹었어요~
고기 먹을때 같이 구우니 맛있어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아기 이유식 재료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샤브샤브랑 이것저것 먹으려고 샀습니다~
매번 구매하는거에요 맛있어요~~!!^^
밑둥이 좀 붙어있어서 잘라써야 하는 단점이
버섯 좋아해요 맛있게 먹을게요
신선한 상품으로 받았고 가격도 좋아요
새송이 버섯 싱싱해요
신선하고 가격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입니다.
불고기에 새송이한가득 맛있어요!
찢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쫄깃하고 맛있네요
무농약이고 상태도ㅠ좋어요!!
버섯은 버섯... 제역할 하는 버섯... 맛있게 요리해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먹어요~
아기 버터버섯반찬 해주려고 샀는데 버섯 상태 좋아요.
소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구워 먹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중 하나에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큰거 3개 들어있네요 싱싱해요
적당한 크기 네개 들어있어요.
신선하고 상태가 좋네요.
뿌리쪽이 좀 많이 큰건 아쉬웠어요.
새송이버섯 3개 들어잇어요 좋네여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올리브유에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구워먹으면 버섯육즙이 쏙 나와서 맛있죠^^
버섯 구워서 먹음 너무 맛있어요 정말 좋은 식재료
싱싱하게 잘 왔어요 잘먹을께요
신선해 보여요.오아스시 야채는 늘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