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제품 늘 믿고 구매합니다
돌아기 과자로 구매했어요 ~ 우리밀이라 믿고 먹입니다 !
23개월 아기 최애과자입니다. 성분도 좋아서 자주 먹이고 있어요
두돌 아기가 넘 잘먹네요~! 계속 젱여둡니다!
아이 간식 주려규 샀어요.
이거 너무 맛있더라구요. 추천.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에요. 좀 달긴 하지만 성분이 가장 착한 계란과자에요.
6세 아이 잘 먹어요 시중 과자가 더 맛있지만 이런걸로 대체하려고 노력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이전보다 얇아 젔지만 ‘조금은 바삭’해진 식감은 좋아요. 건강함이 확연히 느껴지는 과자입니다. ㅋㅋㅋ 건강 생각하면서도 과자 못 끊는데… 양도 많지 않아 되려 딱 좋아요. (사진은 한봉지 전체 분량입니다.)
맛있습니당 성분이 괜찮아서 만족해요
계란 과자 성분좋고 너무 맛있어요
많아 달지않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17개월 아기가 이거 맛 보더니 이제 떡뻥을 별로 안 좋아하네요ㅠ그 정도로 아기가 잘 먹어요!! 추천!
늘구매하는제품입니다 ㅎㅎㅎ맛나요
아기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아기 줄 땐 그래도 좀 더 나은 성분으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우리밀 계런과자.
아기가 엄청 좋아요 또 샀어요!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맛있어요 배송도 빠름 ㅎ잘 받았어요
청 감을 없다고 해서 처음으로 사 봤어요 시중에 파는 것 보다는 확실히 맛이 있다고 할 순 없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또 주문 할 것 같아요
부드럽고 계란이랑 버터맛이 진하게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심심한듯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해요 계란과자 우유에 먹으니 맛있네요~
꼬마친구 선물로 샀어요~ 좋아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제품 늘 믿고 구매합니다
돌아기 과자로 구매했어요 ~ 우리밀이라 믿고 먹입니다 !
23개월 아기 최애과자입니다. 성분도 좋아서 자주 먹이고 있어요
두돌 아기가 넘 잘먹네요~! 계속 젱여둡니다!
아이 간식 주려규 샀어요.
이거 너무 맛있더라구요. 추천.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에요. 좀 달긴 하지만 성분이 가장 착한 계란과자에요.
6세 아이 잘 먹어요
시중 과자가 더 맛있지만 이런걸로 대체하려고 노력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이전보다 얇아 젔지만 ‘조금은 바삭’해진 식감은 좋아요. 건강함이 확연히 느껴지는 과자입니다. ㅋㅋㅋ 건강 생각하면서도 과자 못 끊는데… 양도 많지 않아 되려 딱 좋아요. (사진은 한봉지 전체 분량입니다.)
맛있습니당 성분이 괜찮아서 만족해요
계란 과자 성분좋고 너무 맛있어요
많아 달지않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17개월 아기가 이거 맛 보더니 이제 떡뻥을 별로 안 좋아하네요ㅠ그 정도로 아기가 잘 먹어요!! 추천!
늘구매하는제품입니다 ㅎㅎㅎ맛나요
아기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아기 줄 땐 그래도 좀 더 나은 성분으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우리밀 계런과자.
아기가 엄청 좋아요 또 샀어요!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맛있어요 배송도 빠름 ㅎ잘 받았어요
청 감을 없다고 해서 처음으로 사 봤어요 시중에 파는 것 보다는 확실히 맛이 있다고 할 순 없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또 주문 할 것 같아요
부드럽고 계란이랑 버터맛이 진하게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심심한듯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해요
계란과자 우유에 먹으니 맛있네요~
꼬마친구 선물로 샀어요~
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