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7

며칠지나서 먹으니 더 달달해요 아이가 수박러버라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e**** 2026.06.17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n***** 2026.06.17

매우 신선하고 당도도 높습니다. 가족 모두 좋아하며 먹네요.
여름엔 수박! 최고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4***** 2026.06.17

별로 안 달게ㅜ생겼는데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sho****** 2026.06.16

물수박입니다 ;; 왜 고당도 수박이라고 적혀있는지 모르겠네요 너무하네요
조금이라도 안달아 처분하기 힘들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or**** 2026.06.16

달긴 달아요. 노란심지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h*** 2026.06.16

수박이 달고 먓나요 만족함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k***** 2026.06.16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겉은 좋아보여요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36***** 2026.06.16

싱싱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이른철인지 고당도는아닙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2***** 2026.06.16

적당히 달아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o*** 2026.06.15

엄청 달지는 않지만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mj**** 2026.06.15

올해 3번 산 수박 중 제일 달아요 배송 받고 일부러 실외에서 하루 후숙했구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j2***** 2026.06.15

이번엔 뽑기가 살짝 아쉽네요
노란 퍽퍽한 심지? 같은게 있어서 도려내고 먹었습니다
중간부분은 바람 든 것 같은 스폰지...수박이었어요
당도는 높았어요 겉부분까지 고루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6.14

올해 첫 수박인데 아주 성공적이네요.
수박 잘 익어서 칼로 자르는데 중간에 알아서 쩍 갈라지고, 고당도 수박답게 아주 달콤하고 맛있어요.
껍질도 얇아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맛있는 수박 감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yc***** 2026.06.14

최근 실패. 이번것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4

제철 과일 수박!! 껍질도 얇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l***** 2026.06.14

싱싱하고 아삭한 식감 잘 익어서 엄청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4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vv*** 2026.06.14

6키로라 많이 크진않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4

와우~~~,완전달어요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10***** 2026.06.14

할인 시간을 놓쳐서 아쉽네요
엄마하고 먹으려고 그냥 구매합니다
달달했으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3

고당도라더니 고당도 맞아요 가격은 싼편이 아니지만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13

당도 좋고 신선합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6***** 2026.06.13

과숙되지 않고 아삭한 식감이라 일단 만족! 당도도 이정도면 괜찮!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a***** 2026.06.13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s**** 2026.06.13

받자마자손질해서냉장고로고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i******** 2025.08.05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구비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a***** 2025.08.04

이번 수박은 맛이 많이 좋아졌어요.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f***** 2025.08.04

싱싱해서 수박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c*** 2025.08.02

수박은 사랑이고 달달하네요 ㅋㅋㅋ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a***** 2025.08.01

계속 사고 있는데 초기에는 맛이 너무 맹했는데 좀 나아지는 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5.08.01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l***** 2025.07.29

과일은 다 오아시스제품이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thg***** 2025.07.29

고랭지 꿀수박 세통째 주문하고있는데 언제쯤 달콤한 수박이 올까요.. 가장 큰 키로 주문하는데 당도가 너무 없어 그냥 아삭한 무우 맛이예요.. 시원하게 갈증 해소용으로 먹고 있어 다음번에는 달콤한 수박이 오기를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1******* 2025.07.27

수박이 크고 기대했는데,식감과 당도는 ㅠㅠ 좀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5.07.27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식구들이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o****** 2025.07.26

아이가 수박 좋아해서 간식으로 통에 넣어놓고 혼자 꺼내먹게 합니다. 달긴했는데 아삭함이 별로였어요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5g******* 2025.07.26

너무 맛나서 2통 샀습니다. 여름 더위엔 수박이 약입니다. 수분과 풍부한 미네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5.07.26

오아시스는 품질좋구 가격좋구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836***** 2025.07.23

이번수박은 별맛없습니다 싱싱하기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