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yj**** 2026.06.17

모양도 괜찮고 달고 맛있어요. 적당히 아삭하고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16

어떤거는 아주 맛있고 아닌것도 있고 섞여 있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t****** 2026.06.16

이 사과만 먹어요 가성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l***** 2026.06.16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f*** 2026.06.16

먹어보고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달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15

여러번 구매해서 먹는 사과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k****** 2026.06.15

역시 알은 작지만 맛닜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o***** 2026.06.15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2******* 2026.06.15

항상 이거 사먹어요 !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m****** 2026.06.15

크기가 크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s***** 2026.06.15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3******* 2026.06.15

알이 작으나 단단하고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jep******* 2026.06.15

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ua****** 2026.06.15

사과 먹고 싶어서 사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67**** 2026.06.15

적당히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4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1******* 2026.06.14

먹던게 주문이 안되서 처음 주문해봤어요. 착즙용으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r******* 2026.06.14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4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6.14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m**** 2026.06.14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0******* 2026.06.14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yj**** 2026.06.14

맛이 그럭저럭입니다. 달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13

단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못난이같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265******* 2026.06.13

너무 질기고 맛이 없어요ㅠ 손이 잘안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j*** 2026.06.13

이름처럼 겉모양은 약간 못난이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317*** 2026.06.13

맛 없는것 까진 그렇다쳐도(사과가 아니라 감자수준) 매일 아침 하나씩 깍을때마다 속이 다 멍들고 그 부분 도려내면 먹을게 없음
바빠서 시간이 지나 환불 요청도 못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6.13

사과가 맛은 없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6.13

오아이스 사과 맛있어요. 이번꺼도 기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6.13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12

사과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상처난 것들이 있더라구요
알이 작은 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2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j**** 2026.06.12

그저그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6***** 2026.06.12

수분감은 적은데 달콤해서 먹을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12

멍이 너무 많거 썩은것고 있았어요 다른 사과 주문할래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di***** 2026.06.11

사과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e*** 2026.06.11

사과는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믿고 먹습니다. 감사하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11

자그만 크기로 8개 들어 있어요. 못난이 답지 않게 흠집 거의 없고 아삭 하고 당도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skh**** 2026.06.11

전에 산거랑 색이 달라요 전에꺼 더 맛있어보이는 색인데... 이번거는... 덜 아삭해요.. 좀 오래된 것도 섞여있어요... 이번은 그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i*** 2026.06.11

맛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크기는 많이 작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