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연점이 높다고 해서 구매 했어요~ 기름이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튀김할 때 사용했어요~
별점4
187*******2026.05.25
무색무취라 요리할때 좋다는 평이 많아 구입하게 됐는데 완전 맑은 물 색깔이라 깜짝 놀랐어요.
정제가 많이 된거라 그런가봐요.... 물론 안전한 범위 내에서 정제 과정을 거쳤겠지만 어쨌든 정제하려면 헥산 이런 게 쓰일텐데... 물론 정제 후에 기준치 이하로 제거한다 하지만.... 역시 비싸도 압착유를 쓰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해바라기유 안좋다는데 하이올릭은 괜찮다고해서 튀김요리할때 쓰려고 구매해요 좋아요
조리용 오일 고르다가 유기농이라 구매합니다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매번 주문합니다아
튀김할때 쓰려고 구매해봐요
아보카도 오일 쓰다가 한번 바꾸ㅓ봤어요
저렴하게 좋은 기름 잘 산거같아요 기름은 항상 오아시스에서만 사게 되네요
퓨어올리브 오일 대신 사 봤습니다 좋아요
올리브오일만 먹다가
높은 온도에ㅜ이게좋을거 같아 구매!
부침이나 볶음용 기름이 늘 적당한 게 없어서 공신하다 구입해 봤어요. 좋겠죠.
올리브유 비싸서 일반요리할때 쓰는데 향 안나고 좋아요.
병이라 좋은데 무거워요 해바라기 유 좋아요
성분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특이한 향이나 맛이 나지 않아 두루 쓰기 좋아요
식용유 전이나 튀김에 사용할려고 주문했습니다.
좋네요! 잘 쓰고잇어요 저번에 오일 잘못삿는데 이건 아주 만족
고열에도 괜찮다고해서 주문햇어요
기름 재구매 입니다. 깨끗하고 담백해서 넘 좋습니다!
괜찮은 것 같아요... 더 사용해봐야 알 것 같지만..
신선하고 믿고 먹는 제품 오아시스
하이올레익이라고 발암물질이 안나온다고 해서 가끔 애용하는 오일입니당ㅎㅎ
리뷰보고 구입했는데 기름이 맑고 좋네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일단 사용해볼게요
산패걱정 없이 쓸수 있는게 유일한?
튀김류는 해바라기유만 씁니다! 양도 넉넉
올리브오일도 쓰지만 특유의 향땜에 기본 오일도 구비해둡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발연점이 높다고 해서 구매 했어요~ 기름이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튀김할 때 사용했어요~
무색무취라 요리할때 좋다는 평이 많아 구입하게 됐는데 완전 맑은 물 색깔이라 깜짝 놀랐어요.
정제가 많이 된거라 그런가봐요.... 물론 안전한 범위 내에서 정제 과정을 거쳤겠지만 어쨌든 정제하려면 헥산 이런 게 쓰일텐데... 물론 정제 후에 기준치 이하로 제거한다 하지만.... 역시 비싸도 압착유를 쓰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치킨 튀기려고 주문했어요
기름이 깨끗하고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1L라 오래 먹겠어요
하이올레익이라 영양면에서 올리브오일과 별차이도 없어서 좋아요~
쿠폰써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