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번에 먹기 딱 적당한 양입니다.
김이 고소 약간 단맛도 있고 맛있어요
오오 담백하니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각입니다
늘 맛있어서 시키게 될 것 같아요
세일해서 주문했어요..가성비좋고 맛있네요
수산대전할인받고 삼성카드할인받고
바삭바삭 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문어밥에싸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재구매인데.. 넘나 맛나네요. 자꾸만 생각나는 김이에요.
포장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맛있어서 또 구매했습니다~~
가족들이 한 번 먹어보고 반한 김이에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 곱창김 아주 바삭하고 맛있어서 여러번 구매중입니다. 반찬없을때 요 김에 밥 김치만 올려먹어도 한끼 뚝딱이네요.
포장상태 꼼꼼하네요. 사이즈 적당하네요.
이 김 맛있어요 살도 안찌고
곱창김 맛도 크기도 괜찮았어요
좀 더 건강한 김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역시 기름 발린 게 더 맛있기는 하네요. 그래도 건강에 좋다니까 바꾸려고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요.
맛잇는데 사이즈가 넘 커요 반으로해서 장수 늘리면 좋갯오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 두박스째 먹고있어요 ~~
꼬마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3봉지가 순삭입니다.
이거 진짜 좋아요~ 알쌈밥ㆍ꼬마김밥 등등에도 편하고 간장 얹어 먹어도 맛나요
쌈싸먹는 곱창김 넘넘 맛있어요~
저번 번에 먹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쟁여템 입니다 :)
흰밥이랑 김싸서 달래장 찍어먹으면 넘 맛나요
처음 사 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깔끔해서 간장콕해서 밥싸먹기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너무맛있어요.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미김 먹다가 곱창김 먹으니까 목매이고 맛이없었는데 이김은 얇고 바삭한식감인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재구매 힜어요~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특가행사] 쌈싸먹는 곱창김 맛나요~~~
바삭바삭해서 좋습니다. A4크기일 거라 생각했는데, 그 반 정도 사이즈로 한 봉 뜯어서 한번에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자주 구매 하는 상품 입니다....
김밥김잘라서 먹다가 쌈싸먹는김사봤어요 개별포장되어좋아요 맛잇기를바래봅니다
쌈싸먹는김 처음 주문했는데 저는조미김보다 그냥김이좋아서 주문해봤어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배송받고 먹어 봤는데 곱창김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세일할때 샀어요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번에 먹기 딱 적당한 양입니다.
김이 고소 약간 단맛도 있고 맛있어요
오오 담백하니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 구매 각입니다
늘 맛있어서 시키게 될 것 같아요
세일해서 주문했어요..가성비좋고 맛있네요
수산대전할인받고 삼성카드할인받고
바삭바삭 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문어밥에싸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재구매인데.. 넘나 맛나네요.
자꾸만 생각나는 김이에요.
포장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맛있어서 또 구매했습니다~~
가족들이 한 번 먹어보고 반한 김이에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 곱창김 아주 바삭하고 맛있어서 여러번 구매중입니다. 반찬없을때 요 김에 밥 김치만 올려먹어도 한끼 뚝딱이네요.
포장상태 꼼꼼하네요.
사이즈 적당하네요.
이 김 맛있어요 살도 안찌고
곱창김 맛도 크기도 괜찮았어요
좀 더 건강한 김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역시 기름 발린 게 더 맛있기는 하네요. 그래도 건강에 좋다니까 바꾸려고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요.
맛잇는데 사이즈가 넘 커요 반으로해서 장수 늘리면 좋갯오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
두박스째 먹고있어요 ~~
꼬마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3봉지가 순삭입니다.
이거 진짜 좋아요~ 알쌈밥ㆍ꼬마김밥 등등에도 편하고 간장 얹어 먹어도 맛나요
쌈싸먹는 곱창김 넘넘 맛있어요~
저번 번에 먹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쟁여템 입니다 :)
흰밥이랑 김싸서 달래장 찍어먹으면 넘 맛나요
처음 사 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깔끔해서 간장콕해서 밥싸먹기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너무맛있어요.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미김 먹다가 곱창김 먹으니까 목매이고 맛이없었는데 이김은 얇고 바삭한식감인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재구매 힜어요~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특가행사] 쌈싸먹는 곱창김
맛나요~~~
바삭바삭해서 좋습니다. A4크기일 거라 생각했는데, 그 반 정도 사이즈로 한 봉 뜯어서 한번에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자주 구매 하는 상품 입니다....
김밥김잘라서 먹다가 쌈싸먹는김사봤어요 개별포장되어좋아요 맛잇기를바래봅니다
쌈싸먹는김 처음 주문했는데 저는조미김보다 그냥김이좋아서 주문해봤어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배송받고 먹어 봤는데 곱창김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세일할때 샀어요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