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언제나 냉장고에 두는 반숙란입니다. 맛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서 재구매 합니다
몇개는 잘 안까지지만 그래도 안삶고 집에서 삶은 달걀맛이라 좋아요 편리해요
짭쪼름하고 그냥 그래요 별루
계란을 잘못시켜서 반숙란이 왔는데 노른자는 거의 안익은 완전반숙이어서 조금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
항상 만족하고 있어요 항상 재재구매 합니다
매번 같은 컨디션으로 잘 유지해주면 좋겠어요 왔다갔다 하네요
요즘 오아시스 배송이 왜ㅜ이런가요 저번엔 우유가 다 새서 오더니 오늘은 계란이 다 깨져서 왔네요 반숙란에 아니면 어쩔뻔 했나요 ㅜㅜ
이번에 두통 산거 껍질이 왜이렇게 안까지는지.. 흰자 다 날라가네요 신선하지 않은게 올 때도 있고 제품 믿고 구매하기 힘들어요 ㅠㅠ
반숙란으로 계란장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구매 합니다
반숙란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을 삶기 귀찮아서 ㅎㅎ 구매했어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계란장하려고 반숙란시켰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은 정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새벽배송 포장 꼼꼼해요~ 편리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정말 간편하고 맛있어요
반숙이 그나마 소화도 잘 된다고해서 엄마 드리려고 구매합니다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미다
반숙이라 먹기가 너무 좋아요
반숙란 잘못사면 비릿핫데 비릿하지 않고 너무 맛있네요~ 반숙란 안먹는 신랑이 더 시키라고 해서 오늘 더 주문했네요^^
흰자가 탄력이 없어 흐트러져있지만 맛은 있어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간긱아로 먹기 아주좋아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잘못시켰는데.. 간이 되어 잇어 맛 좋아요
반숙란은 껍질 까기는 불편한데 구운한보다 제 입에 더 맞아요
딸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넘 맛있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계란이 너무 잘 삶아지고 신선해요
따아~악 먹기 좋아요. 목넘김도 매끄러워요. 강추!
짜지않고 맛있어여~~ 유정란이라 더 좋아요
싱싱해요 계란이 금방품절되네요
완전 반숙이라 넘 맛있어요!!!!! 2개 사길 잘했어요!
단백질 보충용 간식인 반숙란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반숙란이 제일 맛있어요
오아시스 채소는 항상 믹고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언제나 냉장고에 두는 반숙란입니다. 맛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서 재구매 합니다
몇개는 잘 안까지지만 그래도 안삶고 집에서 삶은 달걀맛이라 좋아요 편리해요
짭쪼름하고 그냥 그래요 별루
계란을 잘못시켜서 반숙란이 왔는데 노른자는 거의 안익은 완전반숙이어서 조금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
항상 만족하고 있어요 항상 재재구매 합니다
매번 같은 컨디션으로 잘 유지해주면 좋겠어요
왔다갔다 하네요
요즘 오아시스 배송이 왜ㅜ이런가요
저번엔 우유가 다 새서 오더니
오늘은 계란이 다 깨져서 왔네요
반숙란에 아니면 어쩔뻔 했나요 ㅜㅜ
이번에 두통 산거
껍질이 왜이렇게 안까지는지..
흰자 다 날라가네요
신선하지 않은게 올 때도 있고
제품 믿고 구매하기 힘들어요 ㅠㅠ
반숙란으로 계란장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구매 합니다
반숙란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을 삶기 귀찮아서 ㅎㅎ 구매했어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계란장하려고 반숙란시켰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은 정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새벽배송 포장 꼼꼼해요~ 편리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정말 간편하고 맛있어요
반숙이 그나마 소화도 잘 된다고해서 엄마 드리려고 구매합니다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미다
반숙이라 먹기가 너무 좋아요
반숙란 잘못사면 비릿핫데 비릿하지 않고
너무 맛있네요~ 반숙란 안먹는 신랑이 더 시키라고
해서 오늘 더 주문했네요^^
흰자가 탄력이 없어 흐트러져있지만 맛은 있어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간긱아로 먹기 아주좋아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잘못시켰는데.. 간이 되어 잇어 맛 좋아요
반숙란은 껍질 까기는 불편한데 구운한보다 제 입에 더 맞아요
딸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넘 맛있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계란이 너무 잘 삶아지고 신선해요
따아~악 먹기 좋아요. 목넘김도 매끄러워요. 강추!
짜지않고 맛있어여~~ 유정란이라 더 좋아요
싱싱해요 계란이 금방품절되네요
완전 반숙이라 넘 맛있어요!!!!! 2개 사길 잘했어요!
단백질 보충용 간식인 반숙란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반숙란이 제일 맛있어요
오아시스 채소는 항상 믹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