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크기가 다 틀리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
사과끝이 좀 말라있었습니다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크기가 작고 맛도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기는 좀 작은듯한데 맛있어요 푸석거리지 않고~재구매합니다
아삭아삭 하고 맛잇어요 근데 그매할때마다 좀 랜덤인거 같네요
아이가 사과좋아해서 샀어요 맛잇길
6개들어잇고 청송군 청송사과에요~ 이시기사과는 맛보다는 영양을위해서 먹는거라 시킨답니다
크기가 조막만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었음 좋겠네요
맛이 나쁘진 않은데 당도는 좀 아쉬워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너무 크지 않고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사과 맛이 너무 좋아요. 땅콩버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사과가 너무 맛이 없어요 ㅜㅜ 하지만 갈아마실거라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잘먹을께요
맛은 좀 덜하지만 신선하긴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
지난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고, 상태도 신선하고 좋아 보입니다.
사과가 그냥 그래요… 설익은 게 많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7개중에 2개는 찍혀서 왔어요 ㅠㅠ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맛있어서 재구매요~ 달달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아요
데일리사과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 합니다
사과 맛잇어요 아삭아삭하니 땅콩버타에 콕찍어먹기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과 크기가 다 틀리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
사과끝이 좀 말라있었습니다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크기가 작고 맛도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기는 좀 작은듯한데 맛있어요
푸석거리지 않고~재구매합니다
아삭아삭 하고 맛잇어요 근데 그매할때마다 좀 랜덤인거 같네요
아이가 사과좋아해서 샀어요 맛잇길
6개들어잇고 청송군 청송사과에요~ 이시기사과는 맛보다는 영양을위해서 먹는거라 시킨답니다
크기가 조막만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었음 좋겠네요
맛이 나쁘진 않은데 당도는 좀 아쉬워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너무 크지 않고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사과 맛이 너무 좋아요. 땅콩버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사과가 너무 맛이 없어요 ㅜㅜ
하지만 갈아마실거라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잘먹을께요
맛은 좀 덜하지만 신선하긴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
지난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한번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고, 상태도 신선하고 좋아 보입니다.
사과가 그냥 그래요… 설익은 게 많아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7개중에 2개는 찍혀서 왔어요 ㅠㅠ
정말 맛있어요.또 구매할께요.
맛있어서 재구매요~ 달달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아요
데일리사과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 합니다
사과 맛잇어요 아삭아삭하니 땅콩버타에 콕찍어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