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때문에 늘 오아시스 구입해요 만족해요
계란 구매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계란 유기농이라 사봄 알은 작은편 삶아서 아이 줍니다
신선해요 아기 유아식해줫어요
맛있어요. 환자가계셔서 먹는것 신경쓰고있어요. NON GMO 믿고 구입하네요
아이를 위해 비싸도 구매해싸요
유기농에 난각번호 1번 이라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한 유정란 노른자도 고소하고 맛 있네요 ..
신선하거 계란이 고소해여 항상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이라 믿고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재구매
급할때 사서 먹는 오아시스 계란이에요. 신선하고 무난합니다.
요즘 계란 계속 품절이네요 ㅜㅜ
유기농 유정란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난각번호 1번에 자연방사라 안전하다고 믿고 구매해요
처음사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여
항상 잘 시켜먹고 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여름이라 그런가 유통과정의 문제인가 1번 먹으려고 산건데 풀어지고 신선도 떨어져요 매우 실망입니다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가격이 너무 가파르게 오르고 1개 밖에 못사서 아쉽습니다ㅠㅠㅠ
품질좋은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가 최고
이유식용으로 구매햇어요 만족합니다
완전 신선해요. 노란자가 저리 이쁘네요!!
완전방사 유기농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노른자가 신선해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여태 유기농 아닌거 먹었는데 유기농 사료 먹고 큰 닭이 낳은 알이 더 좋은것 같아용
할인해서 유기농으로 주문했는데 역시 신선하네요 크기는 좀 작아요
유기농이라 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했어요 좋은달걀 고소하고 맛나요
1번 계란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난각번호1만 구매해요. 건강에 진심이라서요. 믿고 구매할께요. 정직하게 하시리라 믿습니다.
계란가격이올랐네요..늘삽니다..좋아요
늘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 놓습니다.
이번란 품절되면 이거 사 먹습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입랬어요!
이것만 먹어요.
유기농은 무조건 옳다!! 근데 가성비 오아시스 짱입니다용
신선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때문에 늘 오아시스 구입해요
만족해요
계란 구매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계란 유기농이라 사봄 알은 작은편 삶아서 아이 줍니다
신선해요 아기 유아식해줫어요
맛있어요. 환자가계셔서 먹는것 신경쓰고있어요. NON GMO 믿고 구입하네요
아이를 위해 비싸도 구매해싸요
유기농에 난각번호 1번 이라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한 유정란 노른자도 고소하고 맛 있네요 ..
신선하거 계란이 고소해여 항상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이라 믿고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재구매
급할때 사서 먹는 오아시스 계란이에요. 신선하고 무난합니다.
요즘 계란 계속 품절이네요 ㅜㅜ
유기농 유정란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난각번호 1번에 자연방사라 안전하다고 믿고 구매해요
처음사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여
항상 잘 시켜먹고 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여름이라 그런가 유통과정의 문제인가
1번 먹으려고 산건데 풀어지고 신선도 떨어져요
매우 실망입니다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가격이 너무 가파르게 오르고 1개 밖에 못사서 아쉽습니다ㅠㅠㅠ
품질좋은 계란은 역시 오아시스가 최고
이유식용으로 구매햇어요 만족합니다
완전 신선해요.
노란자가 저리 이쁘네요!!
완전방사 유기농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노른자가 신선해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여태 유기농 아닌거 먹었는데 유기농 사료 먹고 큰 닭이 낳은 알이 더 좋은것 같아용
할인해서 유기농으로 주문했는데 역시 신선하네요
크기는 좀 작아요
유기농이라 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했어요 좋은달걀 고소하고 맛나요
1번 계란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난각번호1만 구매해요.
건강에 진심이라서요. 믿고 구매할께요. 정직하게 하시리라 믿습니다.
계란가격이올랐네요..늘삽니다..좋아요
늘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 놓습니다.
이번란 품절되면 이거 사 먹습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입랬어요!
이것만 먹어요.
유기농은 무조건 옳다!! 근데 가성비 오아시스 짱입니다용
신선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