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가 먹으려고 샀는데 아이가 좋아해서 다먹네요!!
손주 간식으로 샀는데 잘 먹네요~
콩고물맛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담백하면서 약간 구수한맛이네욪
맛이 없진 않았으나 조금 달아서 다른맛으로 살거 같아요.. 오리지널로 사볼까 합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고급진 뻥튀기? 같아요. 달지않고 과자대신 좋은데 양이 적어요.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어른들 과자 같아요. 초코 맛은 거의 나진 않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지는 않은데 제 입맛엔 딱이네요. 아쉬운 건 양이 너무 적다는 거예요.
내용물이 좋아 구매했어요, 맛도 좋아요
좋아요 슴슴하고 건강한 간식 느낌 ㅎㅎ
양은 적지만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여
다이어트로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ㅠ
다이어트 때문에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그냥 쌀튀밥 조금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초코맛 맛있게 먹어서 콩고물도 사봤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움;;
어른 먹으려 샀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ㅎㅎ 몸에 좋아서인지 양은 너무 적어요ㅜㅜ
정말 신기하게 콩고물 맛이 나고 성분도 좋아요 죄책감이 덜해서 좋아요
양은 적지만 건강한 맛 ㅡ 맛있어요 ㅡ 가격이 사악하지만 ㅡ 좋아요
처음 사봅니다. 먹어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양은 적어요
파로칩은 뭘까, 궁금하던 차에 반값특가 찬스가 생격서 구매했어요. 파로라는곡물이 고가라 그런지 양은 확실히 적었어요. 콩가루가 묻어 있어서 살짝 달콤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맛은 있는데, 정상가로 바뀌면 살짝 망설여지는 양과 가격입니다. 아무튼 덕분에 새로운 과자 맛나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맛이 구금해요.
맛있어요 매번 구매해서 먹고있아요
과자가 공기처럼 가볍지멈 다이어트에 좋아요
다이어트 해보려고 구매했아요 가벼워요
순식간에 먹는 맛이네요 맛있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아여 행사로 가격 저렴하니 좋네요
맛있어서 항상 쟁여둬요.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칼로리케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사봤어요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사봤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입심심할때 먹으려고 사봤는데 콩고물 향과 맛이 맛있었고 칼로리 걱정도 덜어서 좋았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좀 적긴 합니다.
콩고물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되는 맛! 담백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합니다.건강히 잘 먹을거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가 먹으려고 샀는데 아이가 좋아해서 다먹네요!!
손주 간식으로 샀는데 잘 먹네요~
콩고물맛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담백하면서 약간
구수한맛이네욪
맛이 없진 않았으나 조금 달아서 다른맛으로 살거 같아요..
오리지널로 사볼까 합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고급진 뻥튀기? 같아요. 달지않고 과자대신 좋은데 양이 적어요.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어른들 과자 같아요. 초코 맛은 거의 나진 않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지는 않은데 제 입맛엔 딱이네요. 아쉬운 건 양이 너무 적다는 거예요.
내용물이 좋아 구매했어요, 맛도 좋아요
좋아요 슴슴하고 건강한 간식 느낌 ㅎㅎ
좋아요 슴슴하고 건강한 간식 느낌 ㅎㅎ
양은 적지만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여
다이어트로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ㅠ
다이어트 때문에 구매했는데 가성비가 조금 그냥 쌀튀밥 조금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초코맛 맛있게 먹어서 콩고물도 사봤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움;;
어른 먹으려 샀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ㅎㅎ 몸에 좋아서인지 양은 너무 적어요ㅜㅜ
정말 신기하게 콩고물 맛이 나고 성분도 좋아요 죄책감이 덜해서 좋아요
양은 적지만 건강한 맛 ㅡ 맛있어요 ㅡ 가격이 사악하지만 ㅡ 좋아요
처음 사봅니다. 먹어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양은 적어요
파로칩은 뭘까, 궁금하던 차에 반값특가 찬스가 생격서 구매했어요.
파로라는곡물이 고가라 그런지 양은 확실히 적었어요.
콩가루가 묻어 있어서 살짝 달콤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맛은 있는데, 정상가로 바뀌면 살짝 망설여지는 양과 가격입니다.
아무튼 덕분에 새로운 과자 맛나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맛이 구금해요.
맛있어요 매번 구매해서 먹고있아요
과자가 공기처럼 가볍지멈 다이어트에 좋아요
다이어트 해보려고 구매했아요 가벼워요
순식간에 먹는 맛이네요 맛있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아여 행사로 가격 저렴하니 좋네요
맛있어서 항상 쟁여둬요.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요
맛있어서 항상 쟁여둬요. 칼로리 부담없고 좋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좋아요 좋네요
칼로리케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사봤어요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사봤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중
입심심할때 먹으려고 사봤는데 콩고물 향과 맛이 맛있었고 칼로리 걱정도 덜어서 좋았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좀 적긴 합니다.
콩고물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되는 맛! 담백합니다
후기가 좋아 구매합니다.건강히 잘 먹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