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0******* 2026.06.15

김밥 싸먹으려고 싸게 잘삿어요ㅎ 상태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j***** 2026.06.15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6.15

오이샌드위치하려고
굿굿
또사야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b*** 2026.06.15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오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e************* 2026.06.15

큰 오이 2개 신선합니다 쓴맛나기 전에 먹어두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o******* 2026.06.15

단단하고 신선해보이는
오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15

싱싱하고 상태좋아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o***** 2026.06.15

무쳐먹고 롤초밥에 채쳐서넣기
식감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m**** 2026.06.14

쓴맛없고 야삭해요 ㅎㅎ 애기도잘먹음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0*** 2026.06.14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7******* 2026.06.14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hj**** 2026.06.14

신선해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7***** 2026.06.14

쓴맛없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버터에 명란구워 오이랑 마요네즈에 찍어 김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i***** 2026.06.14

국내산 오이 아이기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n*** 2026.06.14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r******* 2026.06.14

오이 가 크고 싱싱해 요리하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yj**** 2026.06.14

여름간식으로 최고
오이무침해도 좋고
수분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er******* 2026.06.14

오이 여름이러 신선하고 돟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im***** 2026.06.14

여름엔 오이만큼 제격인 채소가 없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6******* 2026.06.14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6.14

크기도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y*** 2026.06.14

좋은상품 배송 잘받았습니다 재구매 하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4

오이 신선하게 잘 구매했습니다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m**** 2026.06.14

많이 휘어져있는 오이지만 제형 단단합니다.물러지기 쉬운 여름철이라 대용량보다 소포장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e******** 2026.06.14

오이 맛있어요 단맛많은 오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o*** 2026.06.14

2개씩 사서 한두번에 먹어버리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o******* 2026.06.14

오이가 신선해요 더운데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gml***** 2026.06.13

오이가 아주 신선하지 않고 끝부분이 쓴맛이 났어요.
맛있는 오이는 아니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6.13

요새 여름반찬으로 매일 오이를 사는거 같애요

젤 만만한 반찬이에요

큰아이가 학원가기전 차안에서 먹을 도시락으로

항상 오이 반찬 해줘서 떨어지지 않게 사두어요

쌈장에 그냥 찍어 먹어도 되고 무쳐 먹어도 되고 비빔밥에도 넣고

참치마요에도 넣고 김밥에도 넣고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05***** 2026.06.13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s******* 2026.06.13

겨자크래미오이냉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3

신선한 오이 두개 들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3

오이가 조금 작긴한데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8******* 2026.06.13

신선하고 맛있는 오이 무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h****** 2026.06.13

오이 냉채 해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h**** 2026.06.13

오이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3***** 2026.06.13

싱싱해요
콩국수 고명으로 썼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7**** 2026.06.13

싱싱해요
조큼 마르긴 했지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0***** 2026.06.1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o******** 2026.06.12

신선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