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떡국떡은 이게 제일 맛있어요
떡국으로 잘 먹었어요 ㅎㅎ 굳
떡국 끓여먹으려고 샀는데 좋아요
만두국에 넣을 유기농 떡으로 사봤어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좋아요 굿
짜부돼서 양은 적어보이는데 간단히먹기좋아요
가끔은 아침에 급할 때 곰탕국물에 떡국 끓여요.
오아시스 떡국떡 맛있어서 늘 애용중
항상 구입하는 제품 근데 이번에는 너무 압축되서 떡이 다 붙어 있었어요
유기농으로 만든거라 믿고 구매해서 먹었어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는제품인데 꼭ㅈ구입해야해요
떡이 한덩어리로 딱 붙어있어 떨이지질않아요. 물에 담구어놓고 떼느라 엄청고생했어요. 다시는 안사고싶네요.
오아시스 유기농 떡국이라 믿고 구매해요~ 아이가 떡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넣어주면 넘 잘먹어요! 양도 적당하고 아주 만족합니다 :)
양도 많고 가격도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해야겠습니다.
갈라져있어서 걱정했는데 떡국 끓여먹어보니 쫀득쫀득 너무 맛있네요ㅎㅎㅎ
많이 달라붙어 있긴 한데 나쁘지 않네요
가끙씩떡국. 생각나서 주문해요 유기농
국산 쌀이라니 믿고 먹습니다
와.. 진공포장으로 떡 너무 딱붙어있는데 뗄려고 하니 완전 갈라지고 조각나고 난리도 아니에요. 리뷰 진짜 안쓰는데 다시는 안살래요
맛은 있는데 떡이 얇아 그런가 붙어있어 부스러진게 많아요
유기농이라 맛있게 잘먹어요
한씨간단하게먹는데이것보다좋은게없네요
우기농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께요
떡이 다 조각나서 왔어요ㅠㅠㅜ
유기농 떡국 구매합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쫄깃하니 떡만둣국 해먹으니 맛있네요
떡국이나 떡볶이 해먹으면 쫄깃쫄깃 맛있어요~
떡이 잘퍼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맛나요.
가끔 주말 아점으로 떡국을 먹어서 냉동실에 떡국떡은 필수품이에요! 국산 쌀로 만들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밀가루를 잘 못먹어서 떡국떡으로 파스타소스와 자주 먹습니다.
떡국 했는데 쫄깃하구 맛있어요
유기농떠국떡 마싯고쫄깃해서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맛도 좋구 먹기도 좋아요 재구매각
떡볶이 해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진공포장도좋고 믿을만 하네요
떡국떡 부드럽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냄새도 없어요
먹기.괜찮아요. 진공포장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떡국떡은 이게 제일 맛있어요
떡국으로 잘 먹었어요 ㅎㅎ 굳
떡국 끓여먹으려고 샀는데 좋아요
만두국에 넣을 유기농 떡으로 사봤어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좋아요 굿
짜부돼서 양은 적어보이는데 간단히먹기좋아요
가끔은 아침에 급할 때 곰탕국물에 떡국 끓여요.
오아시스 떡국떡 맛있어서 늘 애용중
항상 구입하는 제품 근데 이번에는 너무 압축되서 떡이 다 붙어 있었어요
유기농으로 만든거라 믿고 구매해서 먹었어요!
늘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는제품인데 꼭ㅈ구입해야해요
떡이 한덩어리로 딱 붙어있어 떨이지질않아요. 물에 담구어놓고 떼느라 엄청고생했어요. 다시는 안사고싶네요.
오아시스 유기농 떡국이라 믿고 구매해요~ 아이가 떡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넣어주면 넘 잘먹어요! 양도 적당하고 아주 만족합니다 :)
양도 많고 가격도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해야겠습니다.
갈라져있어서 걱정했는데 떡국 끓여먹어보니 쫀득쫀득 너무 맛있네요ㅎㅎㅎ
많이 달라붙어 있긴 한데 나쁘지 않네요
가끙씩떡국. 생각나서 주문해요 유기농
국산 쌀이라니 믿고 먹습니다
와.. 진공포장으로 떡 너무 딱붙어있는데 뗄려고 하니 완전 갈라지고 조각나고 난리도 아니에요. 리뷰 진짜 안쓰는데 다시는 안살래요
맛은 있는데 떡이 얇아 그런가 붙어있어 부스러진게 많아요
유기농이라 맛있게 잘먹어요
한씨간단하게먹는데이것보다좋은게없네요
우기농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께요
떡이 다 조각나서 왔어요ㅠㅠㅜ
유기농 떡국 구매합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쫄깃하니 떡만둣국 해먹으니 맛있네요
떡국이나 떡볶이 해먹으면 쫄깃쫄깃 맛있어요~
떡이 잘퍼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맛나요.
가끔 주말 아점으로 떡국을 먹어서 냉동실에 떡국떡은 필수품이에요! 국산 쌀로 만들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밀가루를 잘 못먹어서 떡국떡으로 파스타소스와 자주 먹습니다.
떡국 했는데 쫄깃하구 맛있어요
유기농떠국떡 마싯고쫄깃해서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맛도 좋구 먹기도 좋아요 재구매각
떡볶이 해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진공포장도좋고 믿을만 하네요
떡국떡 부드럽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냄새도 없어요
먹기.괜찮아요. 진공포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