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못난이 사다가 이번에는 이거로 샀는데 멍이 많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
요즘 1일1사과 먹어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맛은 쏘쏘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가성비좋아요 크고 가격이 싸요
정말 달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사과가 끝물인지는 알지만 좀너무한 사과를 넣어주셨네요 주스공장에 가야할 정도의 사과인데요
사과 크기가 다 틀리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
사과끝이 좀 말라있었습니다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크기가 작고 맛도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기는 좀 작은듯한데 맛있어요 푸석거리지 않고~재구매합니다
아삭아삭 하고 맛잇어요 근데 그매할때마다 좀 랜덤인거 같네요
아이가 사과좋아해서 샀어요 맛잇길
6개들어잇고 청송군 청송사과에요~ 이시기사과는 맛보다는 영양을위해서 먹는거라 시킨답니다
크기가 조막만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었음 좋겠네요
맛이 나쁘진 않은데 당도는 좀 아쉬워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너무 크지 않고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사과 맛이 너무 좋아요. 땅콩버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사과가 너무 맛이 없어요 ㅜㅜ 하지만 갈아마실거라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잘먹을께요
맛은 좀 덜하지만 신선하긴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어요
기대됩니당 오늘 먹어야짓~~~!!
못난이 사다가 이번에는 이거로 샀는데 멍이 많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
요즘 1일1사과 먹어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맛은 쏘쏘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가성비좋아요
크고 가격이 싸요
정말 달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사과가 끝물인지는 알지만 좀너무한 사과를 넣어주셨네요 주스공장에 가야할 정도의 사과인데요
사과 크기가 다 틀리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
사과끝이 좀 말라있었습니다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크기가 작고 맛도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기는 좀 작은듯한데 맛있어요
푸석거리지 않고~재구매합니다
아삭아삭 하고 맛잇어요 근데 그매할때마다 좀 랜덤인거 같네요
아이가 사과좋아해서 샀어요 맛잇길
6개들어잇고 청송군 청송사과에요~ 이시기사과는 맛보다는 영양을위해서 먹는거라 시킨답니다
크기가 조막만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었음 좋겠네요
맛이 나쁘진 않은데 당도는 좀 아쉬워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너무 크지 않고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사과 맛이 너무 좋아요. 땅콩버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사과가 너무 맛이 없어요 ㅜㅜ
하지만 갈아마실거라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잘먹을께요
맛은 좀 덜하지만 신선하긴해요
다른 온라인마켓들은 정확한 시간이 아니라 새벽에 와 있슴 냉동상픔이나 육류가 걱정되는데 오아시스는 6시후에 오니 너무 좋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잘먹었어요~
가정용 사과라 사이즈
적딩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사과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 재구매 할거에요
사과가 저번부터 맛이 좀 아쉬워요
후기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속은 좀 초록에 맛이 좀 덜 든 사과들이 많았어요ㅜㅜ 두개만 맛이 괜찮고 나머지는 그닥.. 품질이 좀 더 보장되면 좋겠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사과에요
매일 먹고 있어요
사과가 크기는 작아도 달고 맛있어요
단단하고 신선해서 일단 만족^^ 사과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
아기가 태어나고는 오아시스에서만 주문하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요
작지만 맛있네요 한번에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먹어요 달아요
+ 음… 속에 곰팡이 핀 사과를 하나 발견했어요. 그래도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주셨습니다.
껍질이 조금 질기지만 달아요.
사과 멍 든것 없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신맛이 좀더 강하지만 맛있어요
주스용으로 매전 사는데 주스 갈아먹기 괜찮아요
사과가 신선은 한데 단맛이 덜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