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일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상추 사이즈 크지않고 신선합니다 무농약이라 주문했어요
싱싱하니 상태 좋고 부드러워 좋아요
고기 쌈싸먹으려고요 싱싱합니다
유기농 상추를 찾다가 무농약이라도 구매
상추가 싱싱하니 맛났어요!!
그닥 신선하진 않았어요 상추들이 묘하게 힘이 없는…ㅋㅋㅋㅋ
상추가 연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신선해보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찜목록 저장했어요
새벽배송 덕분에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삼겹살에 쌈 싸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추 싱싱해요 고기싸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상추 크기가 크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상추 싱싱하고 좋아요 샌드위치에 넣어먹으려고 샀는데 양도 많네요
반찬으로 필요해서 구입합니다
상추 한 봉지가 반 이상 상해있어서 버렸네요
상추사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무농약이라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추는 끊이지않게 주문하는 편
상추가 야들야들 여려서 먹기 좋아요
상추가 작아서 먹기가 편해요
같은날 실수로 상추를 2번주문했는데 둘 중 한봉지 상추 상태가 안좋네요. 받은날 씻어서 먹었는데 대부분 상추가 무른부분 구멍난 부분이 있었어요. 워낙 저렴해서 그냥 먹긴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참고로 원산지가 전북 익산 제품이었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비싸서 그런지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었지만 연하고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상추 부드럽고 싱싱해서 쌈싸먹기 좋아요
크기도 맛도 좋고 신선해요....
싱싱해서 회덮밥에 넣어먹었어요~
연하고 좋은데 신선도가 좀 떨어져서 빨리 먹어야돼요
여리고 2인먹ㅈ기적당한 양요
싱싱하네요 포장도 잘되어 있고
싱싱하게 잘왔어요 만족합니당 오아시스채소 굿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싱싱하고부드럽고맛있어요.연하네요.
오아시스 주문시 상품을 확인하지도 않고 막 담아 떨이 보내는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것들이 잇네요..상품 받자마자 제일 겉에 있는 상추가 이렇게 썩어있는걸 보내주셨네요..세척하다보니 이렇게 상한게 몇장이네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잎이 순하고 부드럽습니다.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세일할때 샀는데 줄기 부분이 무른게 종종 있었어요
상추가 지나치게 시들한 느낌이라 끄트머리 잘라내고 물에 푹 담가 놨습니다. 다행히 살아는 났는데 2장은 물렀길래 어쩔 수 없이 버렸네요. 요즘 들어 오아시스 채소류가 신선도 면에서 아쉬운 일이 종종 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일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상추 사이즈 크지않고 신선합니다 무농약이라 주문했어요
싱싱하니 상태 좋고 부드러워 좋아요
고기 쌈싸먹으려고요 싱싱합니다
유기농 상추를 찾다가 무농약이라도 구매
상추가 싱싱하니 맛났어요!!
그닥 신선하진 않았어요
상추들이 묘하게 힘이 없는…ㅋㅋㅋㅋ
상추가 연하고 싱싱해서 좋아요
신선해보여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무농약이라 좋아요
찜목록 저장했어요
새벽배송 덕분에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삼겹살에 쌈 싸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추 싱싱해요
고기싸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상추 크기가 크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상추 싱싱하고 좋아요 샌드위치에 넣어먹으려고 샀는데 양도 많네요
반찬으로 필요해서 구입합니다
상추 한 봉지가
반 이상 상해있어서
버렸네요
상추사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무농약이라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추는 끊이지않게 주문하는 편
상추가 야들야들 여려서 먹기 좋아요
상추가 작아서 먹기가 편해요
같은날 실수로 상추를 2번주문했는데 둘 중 한봉지 상추 상태가 안좋네요. 받은날 씻어서 먹었는데 대부분 상추가 무른부분 구멍난 부분이 있었어요.
워낙 저렴해서 그냥 먹긴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참고로 원산지가 전북 익산 제품이었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비싸서 그런지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었지만 연하고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상추 부드럽고 싱싱해서 쌈싸먹기 좋아요
크기도 맛도 좋고 신선해요....
싱싱해서 회덮밥에 넣어먹었어요~
연하고 좋은데 신선도가 좀 떨어져서 빨리 먹어야돼요
여리고 2인먹ㅈ기적당한 양요
싱싱하네요 포장도 잘되어 있고
싱싱하게 잘왔어요 만족합니당 오아시스채소 굿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싱싱하고부드럽고맛있어요.연하네요.
오아시스 주문시 상품을 확인하지도 않고 막 담아 떨이 보내는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것들이 잇네요..상품 받자마자 제일 겉에 있는 상추가 이렇게 썩어있는걸 보내주셨네요..세척하다보니 이렇게 상한게 몇장이네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잎이 순하고 부드럽습니다.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세일할때 샀는데 줄기 부분이 무른게 종종 있었어요
상추가 지나치게 시들한 느낌이라 끄트머리 잘라내고 물에 푹 담가 놨습니다.
다행히 살아는 났는데 2장은 물렀길래 어쩔 수 없이 버렸네요.
요즘 들어 오아시스 채소류가 신선도 면에서 아쉬운 일이 종종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