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잘먹겠습니다
파인애플 먹고 싶다는 아기한테 보내줬는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기 넘 간편하고 가격도 좋아요 :blush::blush::blush:
한번 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다른 과일도 이런 적당한 가격과 양이면 좋으련만..
처음 사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ㅎㅎ 아이도 잘먹고 저랑 남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kissing_heart:
맛있는데 살짝 흘러서 옴 ㅜ
아이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성분이 클린 해서 믿고 삽니다. 더운 여름에 최대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하게 되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크게 나오면 소진하기 어려운데 양 작게나와서 조아요!
월남쌈에 넣으려고 샀어요~~~~~~~~~~~
컷팅한지 좀 시간이 경과된 것 같아요. 밀폐용기가 너무 열기 어렵게 되어 있어 불편했어요.
상한 것처럼 보이는게 왔네요. 지난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꺼는 먹으면서도 찝찝해요. 달긴 합니다.
맛은 아주 좋은데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아요ㅠ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너무 맛있어요 !! 가끔 땡길때 한번씩 주문하는데 비싼감은 있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용으로 샀어요~ 먹기 편리하네요~
파인애플 청크가 좋아요 ~~~. 추천드려요 ~~~.
늘구매하는제품입니다 ㅎㅎㅎ맛나요
아이가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굉장히 달달합니다. 후숙이 잘된 파인애플입니다
컷팅되어있어서 너무 편해요ㅎㅎ맛있네요 달콤하고!ㅎㅎ
달달하고 무른거 없이 맛있어요 ㅎㅎ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양 이조금 적긴하지만 맛은 있읍니다
혼자먹기에 딱 좋아요. 아무래도 잘라진거라 막 신선하고 그렇지는 않아요.
파인애플 잘 받았습니다. 달고 맛있네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이번껀 달진않고 시기만해서 아기가 잘 못먹네용 ㅠㅜ
소량 필요했는데 손질까지 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월남쌈재료로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양많고 좋아요
달고맛있어요 신맛이없어좋아요
아이가 엄청 달고 맛있다고 해서 재주문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달고 맛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잘먹겠습니다
파인애플 먹고 싶다는 아기한테 보내줬는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기 넘 간편하고 가격도 좋아요 :blush::blush::blush:
한번 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다른 과일도 이런 적당한 가격과 양이면 좋으련만..
처음 사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ㅎㅎ
아이도 잘먹고 저랑 남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kissing_heart:
맛있는데 살짝 흘러서 옴 ㅜ
아이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성분이 클린 해서 믿고 삽니다. 더운 여름에 최대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하게 되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크게 나오면 소진하기 어려운데 양 작게나와서 조아요!
월남쌈에 넣으려고 샀어요~~~~~~~~~~~
컷팅한지 좀 시간이 경과된 것 같아요. 밀폐용기가 너무 열기 어렵게 되어 있어 불편했어요.
상한 것처럼 보이는게 왔네요. 지난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꺼는 먹으면서도 찝찝해요. 달긴 합니다.
맛은 아주 좋은데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아요ㅠ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너무 맛있어요 !!
가끔 땡길때 한번씩 주문하는데
비싼감은 있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용으로 샀어요~ 먹기 편리하네요~
파인애플 청크가 좋아요 ~~~.
추천드려요 ~~~.
늘구매하는제품입니다 ㅎㅎㅎ맛나요
아이가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굉장히 달달합니다. 후숙이 잘된 파인애플입니다
컷팅되어있어서 너무 편해요ㅎㅎ맛있네요 달콤하고!ㅎㅎ
달달하고 무른거 없이 맛있어요 ㅎㅎ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양 이조금 적긴하지만 맛은 있읍니다
혼자먹기에 딱 좋아요. 아무래도 잘라진거라 막 신선하고 그렇지는 않아요.
파인애플 잘 받았습니다.
달고 맛있네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이번껀 달진않고 시기만해서 아기가 잘 못먹네용 ㅠㅜ
소량 필요했는데 손질까지 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월남쌈재료로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양많고 좋아요
달고맛있어요 신맛이없어좋아요
아이가 엄청 달고 맛있다고 해서 재주문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달고 맛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