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 원초 믿고 구매해요~~
김밥 싸먹을때 잘 터지지도 않고 좋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요. 김밥용으로 좋을거 같네요
김밥싸기 좋게 탄탄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친환경이라니 믿고 구매해봤고, 찢어짐 없이 김밥 잘 말려요.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오아시스가 있어서 좋아요
유기농이고 후기에 두껍다고 해서 구매하게 됬네요 $
믿고 구매합니다
여기 김밥김이 제일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하고 후기가 좋아서 첫구매요
염산 등으로 처리하지 않은 김이라 안심돼요.
김밥용으로 적당히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ㅎ
늘 사먹는 김입니다. 김밥도 해먹고 각종 국수에 고명처럼 올려서 먹기도 합니다
장흥김이 없어져서 대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김밥싸기 좋아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좋은 품질이라 만족스럽더라고요 맛도 괜찮아요
김밥을 많이 만들어 냉동보관해두고 바쁜 날 식사 준비 어려울 때 먹어요 김 참좋아요 장흥김~!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급해서 다른김 샀다가 이김에 소중함을 느꼈네요 잘 안찢어지고 김 질도 좋아요
유기농이고 맛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김밥 먹을 때 해보려고요!^^ 가격도 좋습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신선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맛이 있어요 좋아요
친환경 김으로 만들어 믿고 구매합니다
다른김밥김은 비리던데 이건 안비려요
잘안찢어지고 김밥싸기 좋아요
친환경 유기김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깨끗한 맛입니다 비리지 않아요
김밥 후기 좋았더니 정말 맛나요. 최고에요 도톰 구수 !!! 정착입니다
김밥김 완전 짱짱해서 깁밥 터질 일 없을 거 같습니다~^^
김밥김 후기가 좋아서 시켜봅니다
유기농이라비싸지만구매해봤어요
김밥싸먹었는데 구운김이라 맛있네요~~
김밥해먹었어요~ 맛잇엇습니다
처음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 원초 믿고 구매해요~~
김밥 싸먹을때 잘 터지지도 않고 좋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요.
김밥용으로 좋을거 같네요
김밥싸기 좋게 탄탄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친환경이라니 믿고 구매해봤고, 찢어짐 없이 김밥 잘 말려요.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오아시스가 있어서 좋아요
유기농이고 후기에 두껍다고 해서 구매하게 됬네요 $
믿고 구매합니다
여기 김밥김이 제일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하고 후기가 좋아서 첫구매요
염산 등으로 처리하지 않은 김이라 안심돼요.
김밥용으로 적당히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ㅎ
늘 사먹는 김입니다. 김밥도 해먹고 각종 국수에 고명처럼 올려서 먹기도 합니다
장흥김이 없어져서 대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김밥싸기 좋아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좋은 품질이라 만족스럽더라고요 맛도 괜찮아요
김밥을 많이 만들어 냉동보관해두고 바쁜 날 식사 준비 어려울 때 먹어요
김 참좋아요 장흥김~!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급해서 다른김 샀다가 이김에 소중함을 느꼈네요 잘 안찢어지고 김 질도 좋아요
유기농이고 맛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김밥 먹을 때 해보려고요!^^ 가격도 좋습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신선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맛이 있어요 좋아요
친환경 김으로 만들어 믿고 구매합니다
다른김밥김은 비리던데 이건 안비려요
잘안찢어지고 김밥싸기 좋아요
친환경 유기김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깨끗한 맛입니다
비리지 않아요
김밥 후기 좋았더니 정말 맛나요. 최고에요 도톰 구수 !!! 정착입니다
김밥김 완전 짱짱해서 깁밥 터질 일 없을 거 같습니다~^^
김밥김 후기가 좋아서 시켜봅니다
유기농이라비싸지만구매해봤어요
김밥싸먹었는데 구운김이라 맛있네요~~
김밥해먹었어요~ 맛잇엇습니다
처음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