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여름 오이 싸고 맛있어서 계속 사요
신선한 오이가 무농약 이라 더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오이가 이번에는 약간 쓴맛이 나네요
콩국수에 오이 얇게 감자칼로썰어 소금으로 잠시 절여서 고명올려요 아삭맛있음
오이 날씨가더워 오이를 그냥 먹어도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아삭하고 싱싱하고 맛있답니다..비빔국수에 넣어 먹으려구요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서 좋아요
쿠폰적용받아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내 떨어지지않는반찬~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와우 오이 아주 싱싱하고 큼직하고 쓴맛 없고 아주 좋아요 ㅎ
신선하고 맛있다는..재구매의사 있음.
싱싱하고 맛있어요. 쓴 오이도 많은데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ㅎ
요즘오이 맛있어요 ~~~~~~~~~~~
피클용으로 구매햇어요 상큼해요
무농약오이 저렴하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하고 굵기도 적당하고 씨가 많지않아 좋아요
가격대비 잘 구매했어요 매끼마다 샐러드처럼 먹기 좋아요
오이 소박이 도전 합니다. 오이 크기 고르고 싱싱해요.
여름이라 오이 김치용으로 자주 구매
오이 김치 만들려고 구매합키다
오이 싱싱하고 맛있네요~
오이피클 해먹었는데 아삭아삭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사봤어요. 아주 아삭하지는 않아요.
오이가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아들이 오이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요즘 5개짜리 오이는 끝쪽에 쪼그라져서 말라 보이는 게 있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씉쪽으로 가면 속 안이 텅 비어 있는 경우도 있고요. 싱싱한 걸로 끝까지 싱싱한 걸로 잘 선별해서 팔아주세요.
건강 챙기려고 구매했습니다 :)
신선하고 아삭해서 좋아요.
오이가.굵어요 단맛은.덜한듯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상태는 싱싱한데 살짝 쓴맛 나는 오이가 섞여있어서 아쉽네요. 오이는 겉모습만으론 맛을 알 수 없어서 아쉬운 것 같아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어요
오이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포장상태좋고 싱싱합니다 산뜻한 오이 무침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여름 오이 싸고 맛있어서 계속 사요
신선한 오이가 무농약 이라 더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오이가 이번에는 약간 쓴맛이 나네요
콩국수에 오이 얇게 감자칼로썰어 소금으로 잠시 절여서 고명올려요 아삭맛있음
오이 날씨가더워 오이를 그냥 먹어도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아삭하고 싱싱하고 맛있답니다..비빔국수에 넣어 먹으려구요
아삭아삭 맛있고 싱싱해서 좋아요
쿠폰적용받아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여름내 떨어지지않는반찬~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와우 오이 아주 싱싱하고 큼직하고 쓴맛 없고 아주 좋아요 ㅎ
신선하고 맛있다는..재구매의사 있음.
싱싱하고 맛있어요. 쓴 오이도 많은데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ㅎ
요즘오이 맛있어요 ~~~~~~~~~~~
피클용으로 구매햇어요 상큼해요
무농약오이 저렴하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하고 굵기도 적당하고 씨가 많지않아 좋아요
가격대비 잘 구매했어요
매끼마다 샐러드처럼 먹기 좋아요
오이 소박이 도전 합니다.
오이 크기 고르고 싱싱해요.
여름이라 오이 김치용으로 자주 구매
오이 김치 만들려고 구매합키다
오이 싱싱하고 맛있네요~
오이피클 해먹었는데 아삭아삭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사봤어요. 아주 아삭하지는 않아요.
오이가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아들이 오이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요즘 5개짜리 오이는
끝쪽에 쪼그라져서 말라 보이는 게 있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씉쪽으로 가면 속 안이 텅 비어 있는 경우도 있고요. 싱싱한 걸로 끝까지 싱싱한 걸로 잘 선별해서 팔아주세요.
건강 챙기려고 구매했습니다 :)
신선하고 아삭해서 좋아요.
오이가.굵어요 단맛은.덜한듯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상태는 싱싱한데 살짝 쓴맛 나는 오이가 섞여있어서 아쉽네요. 오이는 겉모습만으론 맛을 알 수 없어서 아쉬운 것 같아요
오이 싱싱하고 쓴맛없이 맛있어요
오이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포장상태좋고 싱싱합니다
산뜻한 오이 무침용으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