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념해서 볶아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칼집이 되어서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잘 받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오
맛있네유 또 사러올게요오오오
양념갈비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드럽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송 상품 다 늘 만족해요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굳굳
잡내없고 고기 연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브랜드가 맛있는 거 같애요. 고기 다 성공.
칼집 목살이 정말 도톰하고 연하고 맛이 좋아요. 또 살 거예요
칼집 들어가서 익히기 좋고 신선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아주 신선한 것으로 보내주셨네요~ 돼지잡내도 없고 비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바로 2번 주문했어요. 한번은 구워서, 두번째는 수육할때 같이 넣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목살인데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네요 적당한 기름들도있고 칼집덕분인지 고기도 잘익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칼집넣은목살인데 기름이 꽤많네요 돼지갈비양념재서 구웠어요
맛있어보여요 오늘저녁에 바로 구워먹으려구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빠릅니다.
고기 냄새가 나서 좀… 별로예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서 훨씬 부드러워요
칼집이 있어서 맛있어요 얇아서 금방 구워져요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쌈채소가 있어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구워먹기 편하고 괜찮아요
고기 싱싱하고 때깔이 좋아요~!
돼지고기 신선해보여여 저녁에 맛있게 구워먹으오고요
고기 좋아보여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저녁에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머키 좋아요 맛나요
목살이 칼집된게 좋은것같아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칼집이 있어서 양념갈비하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해요 좋아요.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념해서 볶아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칼집이 되어서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잘 받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오
맛있네유 또 사러올게요오오오
양념갈비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드럽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송 상품 다 늘 만족해요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굳굳
잡내없고 고기 연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브랜드가 맛있는 거 같애요. 고기 다 성공.
칼집 목살이 정말 도톰하고 연하고 맛이 좋아요. 또 살 거예요
칼집 들어가서 익히기 좋고 신선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아주 신선한 것으로 보내주셨네요~ 돼지잡내도 없고 비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바로 2번 주문했어요. 한번은 구워서, 두번째는 수육할때 같이 넣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바로 2번 주문했어요. 한번은 구워서, 두번째는 수육할때 같이 넣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목살인데도 퍽퍽하지않고 부드럽네요
적당한 기름들도있고
칼집덕분인지 고기도 잘익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칼집넣은목살인데 기름이 꽤많네요 돼지갈비양념재서 구웠어요
맛있어보여요 오늘저녁에 바로 구워먹으려구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빠릅니다.
고기 냄새가 나서 좀… 별로예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칼집이 있어서 훨씬 부드러워요
칼집이 있어서 맛있어요
얇아서 금방 구워져요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쌈채소가 있어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구워먹기 편하고 괜찮아요
고기 싱싱하고 때깔이 좋아요~!
돼지고기 신선해보여여 저녁에 맛있게 구워먹으오고요
고기 좋아보여요 맛있길 기대합니다
저녁에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칼집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머키 좋아요
맛나요
목살이 칼집된게 좋은것같아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칼집이 있어서 양념갈비하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해요 좋아요.
두덩이는 괜찮았는데 한덩이는 부위 모를 짜투리 고기였어요ㅠ
누린내가 살짝 납니다 질긴 것은 아닌데 보통이에요
잡내없이 시ㄴ선해 잘구워먹었어요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 구워도 맛있지만 신선해서 야채랑 같이 쪄 먹어도 맛있어요.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밋있다고 히네여
칼집이 있어서 구매합니다 익히기가 좋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