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요~고구마가 달고 맛있어서 아기도 먹고 어른도 먹어요~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맛있네요
고구마 아주 달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고구마를 매일 먹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이걸로 정착할까 생각해요. 겉으로는 말짱해도 찌면 간혹 색이 어둡고 맛이 이상한 고구마가 종종 있는데 이건 좋네요.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먹을만 합니다.
구우니 어떤건 속이 검게 변해서 버렸어요
쪄서 먹으려고 재재구매했어요.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고구마 너무 맛있네요.. 재주문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주기적으로 시켜먹어요!
맛있오요 재구매에용 ㅎ!!아기가잘먹어요
진짜 맛보장 몇번째 사는지ㅎ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최공
매번 시켜먹는 고구마에요 달달하니 아이도 잘 먹어요
크기도 안커서 아이 간식주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달수고구마는 뭐 맛보장이지요!
맛보장 맞아요! 달고 좋았어요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이유식 용으로 사서 껍질째 찜기에 쪘는데 갈라보니 이렇게 까매요.. 가장 큰거 하나가 이렇게,, 아기 주기엔 좀 찝찝해서 까만데는 버리고 나머진 제가 먹었슴당.. 맛은 있는데ㅠ 이유식용인데 하나 날려서 까비..ㅠ
매장에서 박스로 사는 고구마가 맛있던데 이고구마도 먹을만해요
넘 맛있어요!! 재구매템입니다~
엄청 달고 맛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이유식해먹고 에어프라이에 구워서 첫째 간식, 어른들 아침대용으로 먹어요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은 괜찮은데 섬유질이 넘 질긴 실처럼... 쫌 그랬어요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엄청 달아요
유기농이라서 샀는데 달고 맛도있어서 정말 잘먹었어요! 신선해서 아기 이유식으로도 썼습니다^^
지난번에 사고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달달합니다 간편합니다 후숙후드세요
넘 맛있는 고구마예요! 쪄서 분유물 섞이고 아기에게 줬어요~ 다른데서 산 고구마는 별 반응 없었는데 오아시스꺼 먹고는 눈을 크게 뜨더라고요ㅋㅋㅋ 9개월 아기가 참 좋아해요:hearts: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해요
한봉지에 4개 들어 있네요 사이즈가 커서 맘에들어요 에프에 구워 먹으니 달달하니 맜있습니다.
꿀고구마에요 구우면 꿀이나오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유기농이랑 껍질까지 먹을 수 있고 정말 건강해요 달아요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했는데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크기가 작고 맛도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삶아 먹어도 맛있고 깎아서 생으로 먹어도 아작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요~고구마가 달고 맛있어서 아기도 먹고 어른도 먹어요~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맛있네요
고구마 아주 달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고구마를 매일 먹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이걸로 정착할까 생각해요. 겉으로는 말짱해도 찌면 간혹 색이 어둡고 맛이 이상한 고구마가 종종 있는데 이건 좋네요.
생으로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먹을만 합니다.
구우니 어떤건 속이 검게 변해서 버렸어요
쪄서 먹으려고 재재구매했어요.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고구마 너무 맛있네요.. 재주문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주기적으로 시켜먹어요!
맛있오요 재구매에용 ㅎ!!아기가잘먹어요
진짜 맛보장
몇번째 사는지ㅎ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엄청 달달하니 맛나네요! 최공
매번 시켜먹는 고구마에요 달달하니 아이도 잘 먹어요
크기도 안커서 아이 간식주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달수고구마는 뭐 맛보장이지요!
맛보장 맞아요! 달고 좋았어요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이유식 용으로 사서 껍질째 찜기에 쪘는데 갈라보니 이렇게 까매요.. 가장 큰거 하나가 이렇게,, 아기 주기엔 좀 찝찝해서 까만데는 버리고 나머진 제가 먹었슴당.. 맛은 있는데ㅠ 이유식용인데 하나 날려서 까비..ㅠ
매장에서 박스로 사는 고구마가 맛있던데 이고구마도 먹을만해요
넘 맛있어요!! 재구매템입니다~
엄청 달고 맛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이유식해먹고 에어프라이에 구워서 첫째 간식, 어른들 아침대용으로 먹어요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오아시스
늘 잘 애용해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은 괜찮은데 섬유질이 넘 질긴 실처럼... 쫌 그랬어요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엄청 달아요
유기농이라서 샀는데 달고 맛도있어서 정말 잘먹었어요! 신선해서 아기 이유식으로도 썼습니다^^
지난번에 사고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달달합니다
간편합니다
후숙후드세요
넘 맛있는 고구마예요! 쪄서 분유물 섞이고 아기에게 줬어요~ 다른데서 산 고구마는 별 반응 없었는데 오아시스꺼 먹고는 눈을 크게 뜨더라고요ㅋㅋㅋ 9개월 아기가 참 좋아해요:hearts: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해요
한봉지에 4개 들어 있네요
사이즈가 커서 맘에들어요
에프에 구워 먹으니 달달하니 맜있습니다.
꿀고구마에요 구우면 꿀이나오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유기농이랑 껍질까지 먹을 수 있고 정말 건강해요 달아요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했는데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크기가 작고 맛도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삶아 먹어도 맛있고 깎아서 생으로 먹어도 아작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