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대패삼겹살 처음 사봤는데 대만족이에요! 다른 곳은 대부분 부서져와서 요리하기도 불편했는데 오아시스는 거의 온전히 잘 배송되어 왔어요 :) 고기 잡내도 전혀없고 맛있어요!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어서 자주 구입할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간다하게 조리해 먹기 편해 재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일단 갯해서 냉동실에 대기중.
아이 학교 준비물이라 소량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 신선하고 맛나오 양도 괜춘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대패삼겹살로 콩불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대패삼겹살 덮밥해서 잘 먹었어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양이 생각보단 작네요 고기상태는 좋아요
무항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아이와 남편이 맛있다 합니다. 무항생제 우리한돈 최고예요
재구매템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했어요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이젠 떨어지기 전에 쟁여둬요
숙주랑 대패숙주볶음 해먹었어요. 오돌뼈 부위가 있지만 얇아서 괜찮네요. 돼지누린내 많이 안나서 좋습니다 :)
생각보다 양은 적은편이고 맛도 그냥그랬어요
삼겹살 상태 좋아요 쟁여템이에요
무항생제 대패삼겹 맛있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냉동실에 있음 든든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신선한제품으로 잘배송받았어요
삼겹살인데, 목살처럼 퍽퍽하네요. 그냥 그래요.
양이 좀 적어요. 잡내 없고 고소한데 기름이 진짜 많아요
맛있어서 늘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고기 안먹는 아기 이거는 잘먹어서 구매합니다
돼지고기가 잡내 없이 신선합니다.
쟁여놓고 볶음밥, 그냥 구워먹기 등등 두루두루 먹기 편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샤브샤브해먹을려구요~^^
가족이 잘 먹기라 저렴하기도 해서 재구매합니다.
급할때 생마늘.파 넣고 바로 볶아먹음 맛있어요ᆢ
오아시스마켓에서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대패삼겹은 빨리 익어서 기름도 덜 튀고 빠르게 요리 가능해서 늘 쟁여템
냉동인데도 싱싱하고 맛나요.
냉동인데도 싱싱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대패삼겹살 처음 사봤는데 대만족이에요!
다른 곳은 대부분 부서져와서 요리하기도 불편했는데 오아시스는 거의 온전히 잘 배송되어 왔어요 :)
고기 잡내도 전혀없고 맛있어요!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어서 자주 구입할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 할
간다하게 조리해 먹기 편해 재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일단 갯해서 냉동실에 대기중.
아이 학교 준비물이라 소량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 신선하고 맛나오 양도 괜춘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대패삼겹살로 콩불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대패삼겹살 덮밥해서 잘 먹었어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양이 생각보단 작네요 고기상태는 좋아요
무항쟁제 우리한돈 대패삼겹살 부드럽고 맛납니다
아이와 남편이 맛있다 합니다. 무항생제 우리한돈 최고예요
재구매템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구매했어요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새벽배송 잘 받았어요
늘 좋은제품 믿고 주문하네요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이젠 떨어지기 전에 쟁여둬요
숙주랑 대패숙주볶음 해먹었어요. 오돌뼈 부위가 있지만 얇아서 괜찮네요. 돼지누린내 많이 안나서 좋습니다 :)
생각보다 양은 적은편이고 맛도 그냥그랬어요
삼겹살 상태 좋아요 쟁여템이에요
무항생제 대패삼겹 맛있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ㅎㅎ 네 맛잇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냉동실에 있음 든든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신선한제품으로 잘배송받았어요
삼겹살인데, 목살처럼 퍽퍽하네요. 그냥 그래요.
양이 좀 적어요. 잡내 없고 고소한데 기름이 진짜 많아요
맛있어서 늘 구매합니다~~맛있어요
고기 안먹는 아기 이거는 잘먹어서 구매합니다
돼지고기가 잡내 없이 신선합니다.
쟁여놓고 볶음밥, 그냥 구워먹기 등등 두루두루 먹기 편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샤브샤브해먹을려구요~^^
가족이 잘 먹기라 저렴하기도 해서 재구매합니다.
급할때 생마늘.파 넣고 바로 볶아먹음 맛있어요ᆢ
오아시스마켓에서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대패삼겹은 빨리 익어서 기름도 덜 튀고 빠르게 요리 가능해서 늘 쟁여템
냉동인데도 싱싱하고 맛나요.
냉동인데도 싱싱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