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숙란 맛있는데 잘 벗겨 지진 않아요
반숙란 매번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아침이나 간단히 먹기 젛아 반숙란 구매햇아요
반숙란은 처음 사봤는데 간도 적당하게 되어 있고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반숙란 잘 먹고있어요 매일아침 굿
반숙란은 이제 이걸로 정착해야겠어요 맛나요ㅋ
언제나 냉장고에 두는 반숙란입니다. 맛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서 재구매 합니다
몇개는 잘 안까지지만 그래도 안삶고 집에서 삶은 달걀맛이라 좋아요 편리해요
짭쪼름하고 그냥 그래요 별루
계란을 잘못시켜서 반숙란이 왔는데 노른자는 거의 안익은 완전반숙이어서 조금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
항상 만족하고 있어요 항상 재재구매 합니다
매번 같은 컨디션으로 잘 유지해주면 좋겠어요 왔다갔다 하네요
요즘 오아시스 배송이 왜ㅜ이런가요 저번엔 우유가 다 새서 오더니 오늘은 계란이 다 깨져서 왔네요 반숙란에 아니면 어쩔뻔 했나요 ㅜㅜ
이번에 두통 산거 껍질이 왜이렇게 안까지는지.. 흰자 다 날라가네요 신선하지 않은게 올 때도 있고 제품 믿고 구매하기 힘들어요 ㅠㅠ
반숙란으로 계란장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구매 합니다
반숙란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을 삶기 귀찮아서 ㅎㅎ 구매했어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계란장하려고 반숙란시켰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은 정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새벽배송 포장 꼼꼼해요~ 편리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정말 간편하고 맛있어요
반숙이 그나마 소화도 잘 된다고해서 엄마 드리려고 구매합니다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미다
반숙이라 먹기가 너무 좋아요
반숙란 잘못사면 비릿핫데 비릿하지 않고 너무 맛있네요~ 반숙란 안먹는 신랑이 더 시키라고 해서 오늘 더 주문했네요^^
흰자가 탄력이 없어 흐트러져있지만 맛은 있어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간긱아로 먹기 아주좋아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잘못시켰는데.. 간이 되어 잇어 맛 좋아요
반숙란은 껍질 까기는 불편한데 구운한보다 제 입에 더 맞아요
딸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넘 맛있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계란이 너무 잘 삶아지고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숙란 맛있는데 잘 벗겨 지진 않아요
반숙란 매번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아침이나 간단히 먹기 젛아 반숙란 구매햇아요
반숙란은 처음 사봤는데 간도 적당하게 되어 있고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반숙란 잘 먹고있어요 매일아침 굿
반숙란은 이제 이걸로 정착해야겠어요
맛나요ㅋ
언제나 냉장고에 두는 반숙란입니다. 맛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서 재구매 합니다
몇개는 잘 안까지지만 그래도 안삶고 집에서 삶은 달걀맛이라 좋아요 편리해요
짭쪼름하고 그냥 그래요 별루
계란을 잘못시켜서 반숙란이 왔는데 노른자는 거의 안익은 완전반숙이어서 조금 더 익혀서 먹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
항상 만족하고 있어요 항상 재재구매 합니다
매번 같은 컨디션으로 잘 유지해주면 좋겠어요
왔다갔다 하네요
요즘 오아시스 배송이 왜ㅜ이런가요
저번엔 우유가 다 새서 오더니
오늘은 계란이 다 깨져서 왔네요
반숙란에 아니면 어쩔뻔 했나요 ㅜㅜ
이번에 두통 산거
껍질이 왜이렇게 안까지는지..
흰자 다 날라가네요
신선하지 않은게 올 때도 있고
제품 믿고 구매하기 힘들어요 ㅠㅠ
반숙란으로 계란장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구매 합니다
반숙란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을 삶기 귀찮아서 ㅎㅎ 구매했어요 ㅎㅎ 아주 좋습니다
계란장하려고 반숙란시켰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많이 짜지
않고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은 정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새벽배송 포장 꼼꼼해요~ 편리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정말 간편하고 맛있어요
반숙이 그나마 소화도 잘 된다고해서 엄마 드리려고 구매합니다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있었습미다
반숙이라 먹기가 너무 좋아요
반숙란 잘못사면 비릿핫데 비릿하지 않고
너무 맛있네요~ 반숙란 안먹는 신랑이 더 시키라고
해서 오늘 더 주문했네요^^
흰자가 탄력이 없어 흐트러져있지만 맛은 있어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간긱아로 먹기 아주좋아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잘못시켰는데.. 간이 되어 잇어 맛 좋아요
반숙란은 껍질 까기는 불편한데 구운한보다 제 입에 더 맞아요
딸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넘 맛있어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계란이 너무 잘 삶아지고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