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별다른 재료없이 김치만 넣어도 맛있어요
돼지고기 비지찌개 끓이려고 주문했어요
콩비지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아요
맛잇어서 또 재구매 햇습니다. 또 올께요
몽글몽글해요. 맛은 제가 잘 못끓여서 모르겠어요. 후기보고 구입했었네요
된장국에넣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콩비지 맛있어요 간편하게 해먹기 좋습니다
콩비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
비지가 양이 넉넉하고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국산콩이라 더 좋아요
묵은지랑 넣고 콩비지찌개 끓여먹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비지찌개 해먹으려구요
오랜만에 비지찌개 하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맛있으면 좋겠네요!!
김치비지찌개 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요
또 샀어요 비지찌개 먹고 싶을때 이용해요
이건 처음인데 두부만큼 고소하고 맛있네요 !
콩비지가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마트 즉석두부코너에서 비지를 팔았었는데 요즘은 안판다해서 아쉬웠는데 요기에 비지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ㅎ 재구매각입니다~
돼지고기 넣고 비지찌개 끓이면 진짜 완죤!!!
ㅇ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콤비지가 팔아서 좋아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을 거예요.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고소하고 맛나요 양도 많아요
콩비지 맛있네요 김치넣어서 돼지고기넣고
첫구매 입니다. 2인양으로 많을꺼 같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기줄거에요
콩비지가 양도 많고 ( 돼지고기ㆍ김치)넣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짐육이랑 비지 시켜서 비지찌개 끓여목었어요 오아시스 없으면 못산다
콩비지 국산이라 안심되고 맛도 진하고 좋습니다.. 그래서 계속 주문해서 먹게 되는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처음 구매해봐요ㅎ 맛있게 잘 먹을게요!
비지찌개 끓였는데 진하고 맛있네요 첨가물 없이 대두 100프로라 좋아요 찜 목록에 추가합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성분 좋아 구매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랜만에 주문했어요. 돼지고기랑 김치 넣어 콩비지찌개 끓여 맛있게 먹었어요
국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콩비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좋아요
오랜만에 콩비지가 먹고싶어서 구매합니다
맑은 비지에 간장 간해서 먹으려구오.
양이 2~3인분은 될것 같은 되직한 양이고 국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네요
아직 먹어보진않했지만지인추천으로주문했으니 맛있겠죠
전에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비상 식량으로 쟁였어요~~
믿고 구매합니다..맛나겠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별다른 재료없이 김치만 넣어도 맛있어요
돼지고기 비지찌개 끓이려고 주문했어요
콩비지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아요
맛잇어서 또 재구매 햇습니다. 또 올께요
몽글몽글해요. 맛은 제가 잘 못끓여서 모르겠어요. 후기보고 구입했었네요
된장국에넣어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콩비지 맛있어요 간편하게 해먹기 좋습니다
콩비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
비지가 양이 넉넉하고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국산콩이라 더 좋아요
묵은지랑 넣고 콩비지찌개 끓여먹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비지찌개 해먹으려구요
오랜만에 비지찌개 하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맛있으면 좋겠네요!!
김치비지찌개 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요
또 샀어요 비지찌개 먹고 싶을때 이용해요
이건 처음인데 두부만큼 고소하고 맛있네요 !
콩비지가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마트 즉석두부코너에서 비지를 팔았었는데 요즘은 안판다해서 아쉬웠는데 요기에 비지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ㅎ
재구매각입니다~
돼지고기 넣고 비지찌개 끓이면 진짜 완죤!!!
ㅇ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콤비지가 팔아서 좋아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을 거예요.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고소하고 맛나요 양도 많아요
콩비지 맛있네요 김치넣어서 돼지고기넣고
첫구매 입니다.
2인양으로 많을꺼 같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기줄거에요
콩비지가 양도 많고 ( 돼지고기ㆍ김치)넣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짐육이랑 비지 시켜서 비지찌개 끓여목었어요
오아시스 없으면 못산다
콩비지 국산이라 안심되고 맛도 진하고 좋습니다..
그래서 계속 주문해서 먹게 되는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처음 구매해봐요ㅎ 맛있게 잘 먹을게요!
비지찌개 끓였는데 진하고 맛있네요
첨가물 없이 대두 100프로라 좋아요
찜 목록에 추가합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성분 좋아 구매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랜만에 주문했어요. 돼지고기랑 김치 넣어 콩비지찌개 끓여 맛있게 먹었어요
국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콩비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좋아요
오랜만에 콩비지가 먹고싶어서 구매합니다
맑은 비지에 간장 간해서 먹으려구오.
양이 2~3인분은 될것 같은 되직한 양이고 국산콩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네요
아직 먹어보진않했지만지인추천으로주문했으니 맛있겠죠
전에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비상 식량으로 쟁였어요~~
믿고 구매합니다..맛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