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추장은 암만 그래도 국산을먹어야겄쥬 너무중국산이 많아서 그래도 믿고먹을수있는 국산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칼칼해요 금방 다 먹고 또 주문합니다
단맛은 거의 없어요. 양이 너무 작아 금방 소진
매운 맛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당 고추장 저당이라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고맙다 고추장 소량 좋으네 여름철 오이랑고추장이 더 맛있어요.
저당으로 노력중이에요! 가격이 저렴하니 역시 양이 멏번 먹으면 없어지겠어요 ㅠ 잘먹겠습니다.
저당고추장이라 가격이 비싸네요. 맛은 좋습니다.
재구매 했어요~ 맵기도 저희 가족에겐 적당
저당 고추장이라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달지 않아 좋아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매번 쟁이는 제품이에요 없으면 불안해요!!
생각보다 매콤하네요. 저당이라 만족
저당제품 찾고 있었는데 괜찮은거 같아서 샀습니다! 성분깔끔하고 설탕안들어가서 좋네요~
저당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고, 그렇다고 안 달지 않고 맛있네요!
소량이라 더 좋고 성분좋고 맛도좋고 자주구입합니다~~
성분 보고 구매해 봤는데 매콤하니 맛있네요
다이어트용 비빔밥 고추장 구매.
성분보고 구매해봤어요. 깔끔합니다
성분이 좋아 주문 합니다. 믿고 먹을께요.
시중보다 좀 마니 비싸긴하지만 건강을위해서
저당이라 부담없어서 구매했어요
맛이어떤가,궁금해서,받자마자,고추찍어서,먹어보았네요~~저희집입맛에,딱,입니다.
저당이라 당뇨 환자 한테 딱이네요
비싸긴 해도 궁금해서 사봄ㅋ 맛은 아직
저당이고 국내산 재료로만 만들어져 믿고 구매합니다 맛은 조금 포기해요
두번째 구매하는 듯 합니다. 믿고 먹어요
단맛은 없고 짠맛이 있어 양 조절하며 사용.
저당이라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유통기한이 그래도 꽤긴편이네요
양이 적어서 금방 먹을 것 같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추장은 암만 그래도 국산을먹어야겄쥬
너무중국산이 많아서 그래도 믿고먹을수있는
국산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칼칼해요 금방 다 먹고 또 주문합니다
단맛은 거의 없어요. 양이 너무 작아 금방 소진
매운 맛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당 고추장 저당이라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고맙다 고추장 소량 좋으네 여름철 오이랑고추장이 더 맛있어요.
저당으로 노력중이에요! 가격이 저렴하니 역시 양이 멏번 먹으면 없어지겠어요 ㅠ 잘먹겠습니다.
저당고추장이라
가격이 비싸네요.
맛은 좋습니다.
재구매 했어요~ 맵기도 저희 가족에겐 적당
저당 고추장이라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달지 않아 좋아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매번 쟁이는 제품이에요 없으면 불안해요!!
생각보다 매콤하네요. 저당이라 만족
저당제품 찾고 있었는데 괜찮은거 같아서 샀습니다! 성분깔끔하고 설탕안들어가서 좋네요~
저당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고, 그렇다고 안 달지 않고 맛있네요!
소량이라 더 좋고 성분좋고 맛도좋고
자주구입합니다~~
성분 보고 구매해 봤는데 매콤하니 맛있네요
다이어트용 비빔밥 고추장 구매.
성분보고 구매해봤어요. 깔끔합니다
성분이 좋아 주문 합니다.
믿고 먹을께요.
시중보다 좀 마니 비싸긴하지만 건강을위해서
저당이라 부담없어서 구매했어요
맛이어떤가,궁금해서,받자마자,고추찍어서,먹어보았네요~~저희집입맛에,딱,입니다.
저당이라 당뇨 환자 한테 딱이네요
비싸긴 해도 궁금해서 사봄ㅋ 맛은 아직
저당이고 국내산 재료로만 만들어져 믿고 구매합니다 맛은 조금 포기해요
두번째 구매하는 듯 합니다. 믿고 먹어요
단맛은 없고 짠맛이 있어 양 조절하며 사용.
저당이라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유통기한이 그래도 꽤긴편이네요
양이 적어서 금방 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