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에는 오이죠 냉장고 필수 식쟁료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네요~~
시원하고 아삭하고 간식으로도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항상 여기서 주문
검수를 제대로 안하신건지 이런 오이가 오니 좀 속상하네요.
좀 얼어서 온 애들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크지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괜찮았어요.
요즘 오이가 너무 맛있어요 다양하게 먹고있어요
오이김비빔밥해먹거나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여름엔 오이를 먹으면 수분충전도 금방되고 햇빛을 많이 받을날엔 얼굴에도 붙이니 너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그냥 들고 먹으려고 샀어요~
가끔 오이가 쓸때도 있는데 이번엔 안그러고 맛있어요
싱싱한 것으로 얼지 않고 받았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향기 진하네요. 아삭하고 좋았어요.
얇고 작은 오이에요 신선해요
비싼데 너무작고 마른오이를 주심 ㅠㅠ
늘 잘 먹어왔는데 이번 오이 왜 그럴까요... 너무너무 써서 버렸습니다ㅠㅠ
신선합니다~ 콩국수해먹으려구요
아삭하고 물많아요. 굵고 크기좋아요.
시원하고 싱싱해요. 여름에 최고에요.
아삭아삭하고 쓰지 않고 맛있어요!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오이가 싱싱하고 좋네요. 그냥 깎아서 간식으로 먹으니 순삭입니다.
요새 오이가 저렴해서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오이가 바람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
쿠폰 먹일 수 있어서 샀어요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신선하고 수분 충분하고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이제 신선한 무농약 오이 저렴히 먹을 수 ㅣㅇㅆ어 좋아요
요즘 오이 슬라이스 초절임에 빠져서 잘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이오이는 씨도 작아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 채소과일 살짝 불안하긴한데 이번오이는 단단하고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이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에는 오이죠 냉장고 필수 식쟁료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네요~~
시원하고 아삭하고 간식으로도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이 맛있어요. 항상 여기서 주문
검수를 제대로 안하신건지
이런 오이가 오니 좀 속상하네요.
좀 얼어서 온 애들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크지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괜찮았어요.
요즘 오이가 너무 맛있어요
다양하게 먹고있어요
오이김비빔밥해먹거나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여름엔 오이를 먹으면 수분충전도 금방되고 햇빛을 많이 받을날엔 얼굴에도 붙이니 너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그냥 들고 먹으려고 샀어요~
가끔 오이가 쓸때도 있는데 이번엔 안그러고 맛있어요
싱싱한 것으로 얼지 않고 받았어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이향기 진하네요. 아삭하고 좋았어요.
얇고 작은 오이에요 신선해요
비싼데
너무작고 마른오이를 주심 ㅠㅠ
늘 잘 먹어왔는데 이번 오이 왜 그럴까요... 너무너무 써서 버렸습니다ㅠㅠ
신선합니다~ 콩국수해먹으려구요
아삭하고 물많아요. 굵고 크기좋아요.
시원하고 싱싱해요. 여름에 최고에요.
아삭아삭하고 쓰지 않고 맛있어요!
오이 두 개씩 포장되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 김밥 오이 탕탕 이등 해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ㆍ오이샐러드 좋아요
오이로 건강김밥 해먹어보앗아요. 오이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가는 편입니다.
싱싱합니다 김밥에 넣으면 상큼
믿고 먹는 오아시스입니다~~
오이가 싱싱하고 좋네요.
그냥 깎아서 간식으로 먹으니 순삭입니다.
요새 오이가 저렴해서 샐러드 해먹기 좋아요
오이가 바람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
쿠폰 먹일 수 있어서 샀어요
백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백오이 신선하고 수분 충분하고 좋습니다.
무농약이라 좋네요~~~~~~
이제 신선한 무농약 오이 저렴히 먹을 수 ㅣㅇㅆ어 좋아요
요즘 오이 슬라이스 초절임에 빠져서 잘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이오이는 씨도 작아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 채소과일 살짝 불안하긴한데 이번오이는 단단하고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