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별점5
xua******2026.06.15
사과 먹고 싶어서 사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ㅎㅎ
별점5
967****2026.06.15
적당히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별점5
cho*******2026.06.14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별점5
481*******2026.06.14
먹던게 주문이 안되서 처음 주문해봤어요. 착즙용으로 먹고 있어요.
별점5
har*******2026.06.14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별점5
176*******2026.06.14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별점5
759*****2026.06.14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별점5
skm****2026.06.14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별점5
480*******2026.06.14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
별점4
kyj****2026.06.14
맛이 그럭저럭입니다. 달지는 않아요.
별점5
sol***2026.06.13
단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못난이같진 않아요
별점1
265*******2026.06.13
너무 질기고 맛이 없어요ㅠ 손이 잘안가요
별점5
kkj***2026.06.13
이름처럼 겉모양은 약간 못난이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별점1
317***2026.06.13
맛 없는것 까진 그렇다쳐도(사과가 아니라 감자수준) 매일 아침 하나씩 깍을때마다 속이 다 멍들고 그 부분 도려내면 먹을게 없음
바빠서 시간이 지나 환불 요청도 못함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퍼석한것도 있고ㅠㅠ 맛있는것도 있어요
당도가 약간 떨어지긴 한데,신선하고,아삭한감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6~7개 들어 있어요. 작아도 단단하고 맛나요~
모양도 괜찮고 달고 맛있어요. 적당히 아삭하고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어떤거는 아주 맛있고 아닌것도 있고 섞여 있는거 같아요
이 사과만 먹어요 가성비 좋아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먹어보고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달고 신선해요.
여러번 구매해서 먹는 사과에요!
역시 알은 작지만 맛닜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항상 이거 사먹어요 ! 맛있습니다
크기가 크고 맛도 좋아요~~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알이 작으나 단단하고 싱싱해요
이젠 여기서 사과 안사려구요.... 빨개보이는게 많아서 맛있겠지 했는데 사과 안에가 이래있고 심지어 어떤건 반이상이 이래서 버렸어요.... 한두번 그랬었는데 걍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좀 그렇네요ㅜㅜ전에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ㅜㅜ 아무리 못난이 사과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요??ㅠㅠ실망이에요
사과 먹고 싶어서 사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ㅎㅎ
적당히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먹던게 주문이 안되서 처음 주문해봤어요. 착즙용으로 먹고 있어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쾐찮은것 같아요
사과 상태가복불복입니다 ㅜㅜ
사과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흠집난것도 별로 없고 달고 맛있어요
사과가 즙도 많고 댠단하고 크기도 적당하네요
주스용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원하는 크기라 좋아요~^^
맛이 그럭저럭입니다. 달지는 않아요.
단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못난이같진 않아요
너무 질기고 맛이 없어요ㅠ 손이 잘안가요
이름처럼 겉모양은 약간 못난이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아삭하고 달아요
맛 없는것 까진 그렇다쳐도(사과가 아니라 감자수준) 매일 아침 하나씩 깍을때마다 속이 다 멍들고 그 부분 도려내면 먹을게 없음
바빠서 시간이 지나 환불 요청도 못함
사과가 맛은 없는거 같아요
오아이스 사과 맛있어요. 이번꺼도 기대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사과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상처난 것들이 있더라구요
알이 작은 편입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그저그래요
수분감은 적은데 달콤해서 먹을만해요
멍이 너무 많거 썩은것고 있았어요 다른 사과 주문할래요ㅠㅠ
사과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사과는 ㅎㅎ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믿고 먹습니다. 감사하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