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신선도가 떨어진듯해서 아쉬웠어요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무농약이라 안심이고 맛있어요
싱싱한 제품에 무농약이라 좋아요.
무농약 제품이라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한개씩 사다가 두개로 샀습니다.
브로콜리 저렴하다 싶기는 했는데, 하나는 잔뜩 시든 것이 왔네요. 실망입니다. 이렇게 올 줄 알았으면 안 시켰어요!
아기.이유식용으로 샀어여 2개 사니까 양이 많이 나와 좋네요
건강 생각해서 브로콜리 꾸준히 먹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만족해요
계란찜에 브로콜리 넣었어요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비씨고 크기는 작아요. 하나는 살짝 꽃이 필려고하는게 왔는데, 금방 데쳐먹을거라 상관없었구요. 나머진 싱싱했어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
브로콜리 싱싱한걸로 도착했어요. 2개 세트라 가성비 좋네요.
무농약 브로콜리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굿
무농약이라 걱정없이 먹을수있어 만족합니다
약간 시들하지만 가격이 좋아구매했어요
자주주문합니다 아기주려고 합니다
데쳐서 초고추장에 먹으니 맛있어요.
브로콜리 신선하네요 잘 쪄서 먹었어요
브로콜리가 싱싱하지가 않아요
무농약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아기랑 잘먹었어요 싱싱해요 ㅎ
브로콜리 아가 덕분에 잘먹고있어요
싱싱하고 품질이 좋아서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스무디 갉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단단해서 좋아요ㅎㅎ
브로콜리는 왠만하면 유기농이나 무농약을 구매하려합니다 세척이 힘들잖아요 좀 억세보니는 브로콜리가 왔지만, 데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가 찐 브로콜리 좋아해서 잘 먹어요
자주 구매해요. 이번엔 더큰 브로콜리가 왔어요. 굿굿
요즘 식구들이 브로콜리사랑이대단해요 쪄먹고새우랑볶아먹고 맛있어용
친환경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그런걸까요? 상품사진과 달리 신선해보이지 않아요
브로콜리 좀 시들시들해서 왔어요
크기 적당하고 싱싱한 걸로 잘 받았습니다 :)
브로콜리 색이 너무 노랗네요.그린을 원했는데 옐로..
싱싱하며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신선도가 떨어진듯해서 아쉬웠어요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무농약이라 안심이고 맛있어요
싱싱한 제품에 무농약이라 좋아요.
무농약 제품이라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한개씩 사다가 두개로 샀습니다.
브로콜리 저렴하다 싶기는 했는데, 하나는 잔뜩 시든 것이 왔네요.
실망입니다. 이렇게 올 줄 알았으면 안 시켰어요!
아기.이유식용으로 샀어여 2개 사니까 양이 많이 나와 좋네요
건강 생각해서 브로콜리 꾸준히 먹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서 만족해요
계란찜에 브로콜리 넣었어요
잘먹어요!
무농약이라 비씨고 크기는 작아요.
하나는 살짝 꽃이 필려고하는게 왔는데,
금방 데쳐먹을거라 상관없었구요.
나머진 싱싱했어요
항상믿고쓰는 오아시스입니다...
.
브로콜리 싱싱한걸로 도착했어요. 2개 세트라 가성비 좋네요.
무농약 브로콜리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굿
무농약이라 걱정없이 먹을수있어 만족합니다
약간 시들하지만 가격이 좋아구매했어요
자주주문합니다 아기주려고 합니다
데쳐서 초고추장에 먹으니 맛있어요.
브로콜리 신선하네요 잘 쪄서 먹었어요
브로콜리가 싱싱하지가 않아요
무농약 제품이라 안심하고 재구매합니다.
아기랑 잘먹었어요 싱싱해요 ㅎ
브로콜리 아가 덕분에 잘먹고있어요
싱싱하고 품질이 좋아서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스무디 갉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단단해서 좋아요ㅎㅎ
브로콜리는 왠만하면 유기농이나 무농약을 구매하려합니다
세척이 힘들잖아요
좀 억세보니는 브로콜리가 왔지만, 데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가 찐 브로콜리 좋아해서 잘 먹어요
자주 구매해요.
이번엔 더큰 브로콜리가 왔어요. 굿굿
요즘 식구들이 브로콜리사랑이대단해요
쪄먹고새우랑볶아먹고 맛있어용
친환경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그런걸까요? 상품사진과 달리 신선해보이지 않아요
브로콜리 좀 시들시들해서 왔어요
크기 적당하고 싱싱한 걸로 잘 받았습니다 :)
브로콜리 색이 너무 노랗네요.그린을 원했는데 옐로..
싱싱하며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