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첨가물없고 성분이 좋아 재구매합니다.
샐러드에 항상 넣어 먹는 요거트 적당히 묽어서 좋아요.
꿀 넣어서주니까 아주 좋아하고 간식으로 잘 먹어요
국산원유 무가당 플레인요거트 블루베리+딸기랑 함께 갈아서 먹으니 좋아요. 소비기한 6.25까지 넉닉해요.
반정도 먹어야 평가를 할 수 있겠지만, 무가당이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무가당 찾는데 잘 없어서 반가워서 보면 구매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건강해 보이고 좋아요
무가당이라 궁금해서 구입해봄 ~ 배송 감사합니다 ~ 맛 좋아요 ~ 재구매의사 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굳 요거트
마시는요거트? 견과류나 과일넣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무가당이라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맛은 있었는데 11일날 받았는데 유통기한이 14일까지인게 와서 아쉬워요 ㅠㅠㅠㅠ
세일 자주해서 좋아요 다이어트위해 구입했어요
맛있네요 아침에 견과류랑 잘먹었어요
아기가 요거트 너무 좋아해요
이번은 유통기한이 짧게 온 것 같아요
덴마크 플레인 무가당 요거트 아침에 견과류 넣어서 먹으려구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날것같아요^^
넘나 맛있는 요거트. 땅콩버터 조합은 최고에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플레인이라 달지 않고 부드러워요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재구매....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너무 안커서 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이걸로 그릭요거트 만들어서 그래놀라 + 트리플베리 넣어서 아침마다 먹어요 맛있어요.
달지않고 시큼하지않아 여기저기 두루두루쓰기 좋아요.
묽어서 오히려 좋네요 마시기 좋운 점도에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라 마시기 편해요
무가당이라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한 걸로 보내주시고 달지 않고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그릭요거트 만들려구요 그냥 먹어도 좋겠어요
플레인 세일하길래 처음 구매했는데 무가당이라서 저는 좋은데 아이들은 꿀 조금 뿌려서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 간편 아침으로 좋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첨가물없고 성분이 좋아 재구매합니다.
샐러드에 항상 넣어 먹는 요거트 적당히 묽어서 좋아요.
꿀 넣어서주니까 아주 좋아하고 간식으로 잘 먹어요
국산원유 무가당 플레인요거트 블루베리+딸기랑 함께 갈아서 먹으니 좋아요. 소비기한 6.25까지 넉닉해요.
반정도 먹어야 평가를 할 수 있겠지만, 무가당이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무가당 찾는데 잘 없어서 반가워서 보면 구매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건강해 보이고 좋아요
무가당이라 궁금해서 구입해봄 ~ 배송 감사합니다 ~ 맛 좋아요 ~ 재구매의사 있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굳 요거트
마시는요거트?
견과류나 과일넣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무가당이라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맛은 있었는데 11일날 받았는데 유통기한이 14일까지인게 와서 아쉬워요 ㅠㅠㅠㅠ
세일 자주해서 좋아요
다이어트위해 구입했어요
맛있네요 아침에 견과류랑 잘먹었어요
아기가 요거트
너무 좋아해요
이번은 유통기한이 짧게 온 것 같아요
덴마크 플레인 무가당 요거트
아침에 견과류 넣어서 먹으려구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날것같아요^^
넘나 맛있는 요거트. 땅콩버터 조합은 최고에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고구마 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플레인이라 달지 않고 부드러워요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재구매....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너무 안커서 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이걸로 그릭요거트 만들어서
그래놀라 + 트리플베리 넣어서 아침마다 먹어요 맛있어요.
달지않고 시큼하지않아 여기저기 두루두루쓰기 좋아요.
묽어서 오히려 좋네요 마시기 좋운 점도에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라 마시기 편해요
무가당이라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한 걸로 보내주시고 달지 않고 성분 좋아서 만족해요
그릭요거트 만들려구요 그냥 먹어도 좋겠어요
플레인 세일하길래 처음 구매했는데 무가당이라서 저는 좋은데 아이들은 꿀 조금 뿌려서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 간편 아침으로 좋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