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20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깨끗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20

유리병 상품이 입고되면 더 좋을거 같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l***** 2026.06.19

요즘은 이 기름만 사용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18

배송잘받았어요 잘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6.18

깨끗하고 맛있어요 괜찮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i**** 2026.06.17

현미유 믿고 구매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4***** 2026.06.16

사용해보니 좋아서 다시 재구매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eu****** 2026.06.15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괜찮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14

현미유 믿고 먹어요~~~~요리에 잘 어울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4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4

매번 사먹는 현미유에요.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ec****** 2026.06.14

이 현미유는 볶음요리 할 때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k**** 2026.06.14

현미유가 좋다는데 사실인지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gb*** 2026.06.11

부담없이 요리하기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1***** 2026.06.11

깔끔해서 좋네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b******* 2026.06.11

오아시스 현미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iv***** 2026.06.11

현미유라 건강하게 해먹이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11

현미유는 처음 사봤는데 좋아요 드레싱에도 넣을 수 있다니 도전해봐야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a****** 2026.06.10

부침이나 볶음요리하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s******** 2026.06.10

건강 생각해서 먹어요. 식용유보다 좋다고해서다음에 또주문 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09

일상 요리에 잘 쓰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k**** 2026.06.08

고온조리에 적합한 기름이라
튀김할때 사용하려구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p******* 2026.06.07

깨끗하고 좋네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계속 사용해 보려고 해요. 근데 가격이 좀 더 올라가더라도 용기가 병이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i**** 2026.06.07

후기보고샀는데 제발 싱싱하고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6.05

현미유 몸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j***** 2026.06.05

올리브 오일만 썼었는데 부침용으로 구매해 봅니다.맛 깔끔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05

발열점 높아 요리도 편하고 건강에도 좋은 현미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j**** 2026.06.04

현미유는 항상
떨어지지 않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y6*** 2026.06.04

현미유 자주 주문합니다. 잘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