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븐구이 해먹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자주 먹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하게 손질되어 먹기가 편합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정육. 맛있어요.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닭다리스테이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다리살 덮밥 먹으려고 2팩 구입 했어요.
매번 구매할때마다 좋았었는데 이번건 냄새가 좀 났어요ㅠㅜ 날짜도 남았었는데...
이렇게 신선도 떨어지는 닭다리살은 처음 색깔이 누렇더니 포장지 뜯자마자 냄새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입니다 걍 구워도 맛있음
오아이스 빠른 배송 덕분에 신선한 식재료 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찜닭 만들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아깝지만 날짜가 임박해서 냉동했어요ㅜ
늘 믿고 구매하는 닭다리살정육이에요~ 오아시스에서 잘볼때 닭은 빠질수없져^^ 너무 맛납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살인데.. 가격이 괜찮네요ㅎㅎ
소금 후추만 팍팍 뿌려서 대파랑 볶아 먹는데도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께요 ~~~
아직먹기전. 닭곰탕해먹으려고~
신선하고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손질할게많네요 다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무항생제라 좋은데 껍질 벗기니 양이 많이 줄어요
항상 잘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날짜도 넉넉하고 무항생제라 좋네요.
무항생제라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닭다리살구이 하려고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믿을수있는먹거리 오아시스
개봉하니 고기에서 냄새가 너무 나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잘린 닭다리살이었어요 아기한테 닭죽해주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양도 많아서 좋아요
상품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어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삼계탕용으로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 깔끔 재구매
기대중입니당 냉동중지금은~~
맛있고 냄새가 안나요.항상사는제품
한끼해먹기 좋은양이네요 덮밥할꺼에요
6월 3일에 받았어요. 8일까지였네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무항생제라 믿ㄱㆍ 먹어요
닭갈비 해서 먹었습니다 양은 적어요 기름 많아요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븐구이 해먹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자주 먹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하게 손질되어 먹기가 편합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정육.
맛있어요.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닭다리스테이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다리살 덮밥 먹으려고 2팩 구입 했어요.
매번 구매할때마다 좋았었는데 이번건 냄새가 좀 났어요ㅠㅜ
날짜도 남았었는데...
이렇게 신선도 떨어지는 닭다리살은 처음 색깔이 누렇더니 포장지 뜯자마자 냄새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입니다 걍 구워도 맛있음
오아이스 빠른 배송 덕분에 신선한 식재료 잘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고 신선해요
찜닭 만들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아깝지만 날짜가 임박해서 냉동했어요ㅜ
늘 믿고 구매하는 닭다리살정육이에요~ 오아시스에서 잘볼때 닭은 빠질수없져^^ 너무 맛납니다
무항생제 닭다리살인데..
가격이 괜찮네요ㅎㅎ
소금 후추만 팍팍 뿌려서 대파랑 볶아 먹는데도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께요 ~~~
아직먹기전. 닭곰탕해먹으려고~
신선하고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손질할게많네요 다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무항생제라 좋은데 껍질 벗기니 양이 많이 줄어요
항상 잘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날짜도 넉넉하고 무항생제라 좋네요.
무항생제라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닭다리살구이 하려고 주문했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믿을수있는먹거리 오아시스
개봉하니 고기에서 냄새가 너무 나요
아이 이유식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잘린 닭다리살이었어요
아기한테 닭죽해주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양도 많아서 좋아요
상품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어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삼계탕용으로 좋아요
무항생제 닭다리살 깨끗 깔끔 재구매
기대중입니당 냉동중지금은~~
맛있고 냄새가 안나요.항상사는제품
한끼해먹기 좋은양이네요 덮밥할꺼에요
6월 3일에 받았어요. 8일까지였네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무항생제라 믿ㄱㆍ 먹어요
닭갈비 해서 먹었습니다 양은 적어요
기름 많아요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