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반 구입해서 금방 다 먹고 재구입해요. 햇감자라 신선하고 포슬한게 맛있어요.
감자 신선 맛있습니다! 무농약 믿고 먹어요~
햇감자 상태 좋고 크기도 적당한 것으로 잘 왔어요.
양파 단단하고 괜찮네요 쟁여놓는 양파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 맛있어요
국끓이고 오믈렛하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좋아요 너무 크면 애매한데 사이즈 적당해요
감자 싱싱하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요
감자 잘 왔구요~ 감자전 해 먹었습니다
단단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예요; 사이즈 적당하고 신선해요
감자국, 감자조림, 감자볶음 등등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포실포실 신선한 감자네요 .
햇감자라 엄청 맛나네용 ㅎㅎ 잘먹었어요
지난번에 사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햇감자라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장 감자보다는 덜 파실파실하지만 무농약이라 만족합니다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감자 무조림 맛있게 해먹고 있어요 무넣고 팔팔 끓이다가 감자 투척 또 팔팔 끓이다가 양파 파 투척 양념장 솔솔 끼얹어 먹음 밥도둑입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햇감자아 그런지 차근차근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햇감자 좋네요 늘 필요한 식자재입니다 배송빠르고 포장 맘에들고
햇감자라 포슬포슬 맛나요.
햇감자라 그런가 맛있네요.
흙이 많이 묻고 좀 젖어 있어서 말렸어요.
감자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택배로 오니 저상태였어요.. 감자봉지에서 나온 흙들.. 흙 좀 털고 담으셔야 할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믿음이 가네요 ~
감자 맛있고 좋아요 오아시스 좋아요
감자가 실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항상 새벽배송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감자를 비닐에 넣지 않아 다른 식품에 흙이 엉망이네요. 포장에 신경 써주세요
감자 알은 작지만 햇감자라 맛잇을거 같아요
알은 좀 작지만 햇빛차단도 되고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문의 글 남기고 답도 받긴 했는데 종종 상태 안 좋은 감자가 있네요 ㅠ
햇감자라 맛있는 감자조림으로 잘 먹었어요 bb
감자 포슬하니 맛있네요 가격 대비 좋아요
감자 양이 많진 않은 듯 그래도 맛있기를
감자 맛있어요 포슬하니 샐러드용
좋아요. 감자먹고 싶어서 샀습니다.
감자가 무지무지 깨끗하게 왔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쪄서도 구워서도 먹고있는데 고소하고 포슬하고 딱 제 스타일이네요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난반 구입해서 금방 다 먹고 재구입해요.
햇감자라 신선하고 포슬한게 맛있어요.
감자 신선 맛있습니다! 무농약 믿고 먹어요~
햇감자 상태 좋고 크기도 적당한 것으로 잘 왔어요.
양파 단단하고 괜찮네요 쟁여놓는 양파
계속 구매하는 감자에요 맛있어요
국끓이고 오믈렛하는데 맛있어요
햇감자 좋아요 너무 크면 애매한데 사이즈 적당해요
감자 싱싱하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요
감자 잘 왔구요~
감자전 해 먹었습니다
단단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포슬포슬 맛있는 감자예요; 사이즈 적당하고 신선해요
감자국, 감자조림, 감자볶음 등등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입니다
포실포실 신선한 감자네요 .
햇감자라 엄청 맛나네용 ㅎㅎ 잘먹었어요
지난번에 사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햇감자라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장 감자보다는 덜 파실파실하지만 무농약이라 만족합니다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감자 무조림 맛있게 해먹고 있어요
무넣고 팔팔 끓이다가 감자 투척 또 팔팔 끓이다가 양파 파 투척 양념장 솔솔 끼얹어 먹음 밥도둑입니다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햇감자아 그런지 차근차근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햇감자 좋네요
늘 필요한 식자재입니다
배송빠르고 포장 맘에들고
햇감자라 포슬포슬 맛나요.
햇감자라 그런가 맛있네요.
흙이 많이 묻고 좀 젖어 있어서 말렸어요.
감자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택배로 오니 저상태였어요.. 감자봉지에서 나온 흙들.. 흙 좀 털고 담으셔야 할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믿음이 가네요 ~
감자 맛있고 좋아요 오아시스 좋아요
감자가 실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항상 새벽배송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감자를 비닐에 넣지 않아 다른 식품에 흙이 엉망이네요. 포장에 신경 써주세요
감자 알은 작지만 햇감자라 맛잇을거 같아요
알은 좀 작지만 햇빛차단도 되고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문의 글 남기고 답도 받긴 했는데 종종 상태 안 좋은 감자가 있네요 ㅠ
햇감자라 맛있는 감자조림으로 잘 먹었어요 bb
감자 포슬하니 맛있네요 가격 대비 좋아요
감자 양이 많진 않은 듯 그래도 맛있기를
감자 맛있어요 포슬하니 샐러드용
좋아요. 감자먹고 싶어서 샀습니다.
감자가 무지무지 깨끗하게 왔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쪄서도 구워서도 먹고있는데 고소하고 포슬하고 딱 제 스타일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