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적양배추가 건강에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용으로 구매 양이 딱 좋네요 너무 크면 먹기 힘든데 요건 한두번 먹기 딱 좋아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 색도 예쁘고 좋아요. 싱싱하니 좋습니다~^^
월남쌈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소용량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반쪽이라 알뜰하게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색도 이쁘고 단단하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아삭하고 맛있는 무농약 양배추~!!
크기는 작네요.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잘 받았습니다. 행사 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맛있게 먹을게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샐러드 도시락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단히 샐러드용으로만~!!!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너무너무 작네요 ㅋㅋ 건강을 위해 자주 섭취해 볼게요
샐러드 김밥싸려고 샀는데 좋아요
적양배추가 제법 비싸네요 예전엔 많이 먹었는데 간만에 구매해 봤어요
적양배추로 라이블리 스무디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샐러드용으로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희양배추와 정말 잘 어울려요 예픈색깔 맛도 굿
양배추는 너무 많이 사면 버리게 되서 정말 적은 양을 구하려고 했는데 딱이네요^^ 요리에 좀 쓰고 나머지는 라페로 만들어서 먹으면 좋겠네요~~ 싱싱합니다.
신선합니다.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작은거 하나 와서 딱 먹기 좋은 사이즈 ㅎㅎ
매일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안괴네요
싱싱하고 딱 조금씩 먹을수있는양이라좋아요.
양이 작긴한테 은근 고소해서 맛있어요
적양배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좋아요...3번째시켜먹어요.추천하께요...
적채로 월남쌈등등 활용도가 많아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요
적양배추는 반통을 팔아서 좋아요 싱싱해요!
예상보다 크기가 작네요 신선해요
싱싱한 양배추 샐러드 해먹었어요
샐러드에 양배추랑 같이하면 보기도좋고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적양배추가 건강에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용으로 구매
양이 딱 좋네요
너무 크면 먹기 힘든데 요건 한두번 먹기 딱 좋아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 항상구매하는제품입니다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 색도 예쁘고 좋아요. 싱싱하니 좋습니다~^^
월남쌈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소용량이라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반쪽이라 알뜰하게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색도 이쁘고 단단하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아삭하고 맛있는 무농약 양배추~!!
크기는 작네요. 샐러드용으로 구입했어요
잘 받았습니다. 행사 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맛있게 먹을게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샐러드 도시락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단히 샐러드용으로만~!!!
안전한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상품 만족합니다
너무너무 작네요 ㅋㅋ 건강을 위해 자주 섭취해 볼게요
샐러드 김밥싸려고 샀는데 좋아요
적양배추가 제법 비싸네요 예전엔 많이 먹었는데 간만에 구매해 봤어요
적양배추로 라이블리 스무디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샐러드용으로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희양배추와 정말 잘 어울려요 예픈색깔 맛도 굿
양배추는 너무 많이 사면 버리게 되서 정말 적은 양을 구하려고 했는데 딱이네요^^
요리에 좀 쓰고 나머지는 라페로 만들어서 먹으면 좋겠네요~~
싱싱합니다.
신선합니다.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작은거 하나 와서 딱 먹기 좋은 사이즈 ㅎㅎ
매일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안괴네요
싱싱하고 딱 조금씩 먹을수있는양이라좋아요.
양이 작긴한테 은근 고소해서 맛있어요
적양배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좋아요...3번째시켜먹어요.추천하께요...
적채로 월남쌈등등 활용도가 많아요
먹기 좋아요 자주 사 먹어요
적양배추는 반통을 팔아서 좋아요 싱싱해요!
예상보다 크기가 작네요 신선해요
싱싱한 양배추 샐러드 해먹었어요
샐러드에 양배추랑 같이하면 보기도좋고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